-
독일의 100년 전통 스킨 케어 브랜드 허바신에서 허브와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노하우, 신기술이 접합된 허벌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을 출시한다.
파라벤과 실리콘은 제외되고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극 없이 산뜻함을 전해 주는 허벌 샴푸는 케어라인, 볼륨라인, 밸런스케어라인으로 구성됐다.
잦은 염색과 헤어 스타일링, 자외선 노출로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을 위한 ‘허벌 샴푸 케어라인’은 무거운 느낌 없이 손상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대나무, 멜론, 홉 추출물을 통해 모발 끝까지 윤기를 부여한다.
피지분비가 많은 지성두피를 위한 ‘허벌 샴푸 밸런스케어라인’은 멜리사 성분으로 피지선 기능의 균형 조절을 도와 피지 분비를 예방하고, 건조함 없이 생기있는 두피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허벌 샴푸 볼륨라인’은 축축 쳐지는 모발을 풍부하고 볼륨있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망고 추출물이 함유되어 빛나는 광택을 부여한다. 은행나무와 캐모마일 추출물이 두피의 혈액 순환을 개선시키고, 지친 모발을 진정시켜준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허벌 컨디셔너’는 프로비타민 B5가 함유돼 모발 표피층을 매끄럽고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강한 보습력과 건조한 환경에서 보호작용을 하는 멜론과 알로에베라 성분으로 모발 건조 시 손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 동물성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피부 PH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인 ‘허벌 샤워젤’은 드래곤프루트+패션프루트, 레몬그라스+진저, 캐모마일+그린티 세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신선하고 상큼한 타입의 ‘드래곤 프루트+패션프루트’ 타입은 과일 추출물로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감각적이고 이국적인 향이 샤워 후 장시간 지속되어 상쾌함을 더해준다.
‘캐모마일+그린티’는 피부 진정 효과와 항염증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추출물과 향균 효과 및 재생 효과에 도움이 되는 그린티 추출물이 함유되어, 집중 보습에 효과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에너지와 활기를 주는 ‘레몬그라스+진저’ 타입은 피부세포의 순환을 돕고, 피부에 힘을 주는 생강이 함유되어 기분까지 업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사진출처 = 허바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