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로 No.1 창작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2월 22일과 29일 저녁 9시 공연에 한해 연인들을 위한 50% 할인율과 따뜻한 손난로를 제공하기로 한 것.
     
    12월 가장 각광받는 뮤지컬로 꼽히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지난 달 지친 청춘을 위로하기 위한 20대 응원 이벤트에 이어 연인 데이트 비용 지원 특별 이벤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심야 공연을 찾던 관객이나 크리스마스 이브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날 피치 못할 사정으로 못 만나는 연인, 침체된 경제 사정으로 마음껏 데이트를 하지 못하는 등 연인들을 위해 특별히 저녁 9시 공연을 신설했다.

    공연 관계자는 “추운 겨울 밤과 잘 어울리는 공연인 만큼 연인들의 연말 데이트로 안성맞춤”이라며 “주말저녁, 절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하고 그 비용으로 여유있는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어 두 배 이상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공연 후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로고가 찍힌 손난로를 나눠주는 이벤트로 공연을 보고 훈훈해진 마음과 더불어 시린 손까지도 따뜻하게 데워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12월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공연장 로비의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에 소원을 적어 매달면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과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관객이 직접 쓴 편지를 공연 중 배우가 전달해주는 편지 배달 이벤트와 여성 관객에게 전해주는 장미꽃과 CD 선물 역시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빠질 수 없는 인기 이벤트이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공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