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세계 러브스 브리타니아 캠페인’ 기자회견에 참석한 이완 맥그리거 ⓒ 연합뉴스
7일 오전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 러브스 브리타니아 캠페인’ 기자회견에 참석한 이완 맥그리거가 아버지로서의 삶을 인생 최고의 순간으로 꼽았다.
이날 이완 맥그리거는 ‘인생 최고의 경험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흥미로우면서도 광범위한 질문이다. 최고의 경험은 정말 많지만 지금도 계속되는 것은 아버지로서의 경험”이라고 답했다.
이어 "현재 딸을 네 명 키우고 있는데 큰 딸이 16살, 작은 딸이 14개월"이라며 "아버지로서의 삶이 흥미로운 최고의 경험"이라고 미소지었다.
이완 맥그리거는 또한 “물론 지금 한국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는 것 역시 좋은 경험이다”며 재치 있는 답변을 하기도.
특히 이완 맥그리거는 스타일 팁에 대해서 "아침에 외출하기 전 자기 모습을 한 번 살펴보라"며 "거울을 보고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면 그 곳을 고치고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이완 맥그리거는 신세계 백화점 남성 단독 모델로 발탁됐다. 그는 지난 6일 내한, 1박 2일간 한국에 머물며 신세계 백화점에서 주최하는 고객 사인회, 신세계 러브스 브리타니아 파티 등에 참석한다.
한편, 이완 맥그리거는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물랑루즈’, ‘유령작가’, ‘아일랜드’, ‘천사와 악마’, ‘비기니스’ 등에 출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