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영상 융합 매체, 종합멀티미디어 언론사로 거듭나
  • 지난 10년간 직필정론의 사명으로 독자들과 호흡하고, 대한민국의 산업화·민주화·정보화를 선도해 온 온라인 종합미디어 뉴데일리가 새롭게 <뉴데일리TV>를 출범시켰습니다.

    오늘날 대한민국은 '디지털뉴미디어혁명'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손 안의 혁명으로 불리는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누구나 쉽게 정보를 취득하고 공유하는 정보화 사회(Information society)가 도래한지 오래입니다.

    특히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와 유튜브가 등장하면서 국내 미디어 환경은 혁명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인터넷과 영상의 융합은 미디어 산업의 패러다임을 송두리째 바꿔놨습니다. PC를 통해 뉴스를 접하는 시대에서 이제는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즐기는 시대가 됐습니다.

    뉴데일리는 이같은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활자가 아닌 디지털과 영상으로 독자들의 오감(五感)을 만족시키는 선도적 매체가 되고자 합니다. 동종 인터넷 미디어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뉴데일리 미디어 그룹은 이제 <뉴데일리TV>를 통해 영상매체와 온라인신문을 아우르는 종합멀티미디어 언론사로 대한민국의 신성장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앞으로 <뉴데일리TV>는 다양하고도 생생한 영상 뉴스를 실시간 제공함으로써 독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풍요롭게 하는데 앞장서고자 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편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