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올 봄 남성복 트렌드는 '테일러링·세련된 스포티 무드'
'20년 봄여름 시즌 남성 패션위크에서는 다양한 남성성을 표현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주목받았고, 유연하고 부드러운 스타일까지 남성패션 영역을 확장했다. 한때 스트리트 무드에 가려져...
2020.02.1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네이처리퍼블릭, 항균 효과 99.9% 대용량 손 소독제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항균 효과 99.9%의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을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 대용량은 300ml로 기존 제품(30ml)...
2020.02.18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직장인을 잡아라"… 종로서 'SPC-신세계' 버거 전쟁
서울 종로에서 햄버거업계의 경쟁이 시작됐다. 맥도날드·롯데리아·쉐이크쉑(Shake Shack) 등이 자리잡고 있는 종로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가세하면서 이곳을 둘러싼 경쟁...
2020.02.18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김보라 -
신원 파렌하이트, 직장인 겨냥 '스파이더 수트' 출시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는 전속 모델 장기용과 함께 하이브리드 수트인 '스파이더 수트(SPIDER SUIT)'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스파이더 수트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
2020.02.1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2020년 패션업계 트렌드는 '진화된 헤리티지·네이처무드'
무신사는 2020년 패션 트렌드는 지난해 유행 아이템의 바통을 이어받아 한층 변형된 양상을 띨 것으로 전망했다.뉴트로 트렌드는 브랜드 대표 상품에 초점 맞춘 진화된 헤리티지로, 색...
2020.02.1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유한킴벌리, '스카트' 브랜드로 청소용품 시장 진출
유한킴벌리는 주택관리 및 청소용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유한킴벌리가 공급하는 주요 브랜드 중 스카트를 앞세워 주방의 위생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인식...
2020.02.17 뉴데일리경제 > 유통 > 김보라 -
LG생활건강 '예화담', 브랜드 모델에 배우 이세영 발탁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새 얼굴로 배우 이세영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배우 이세영이 최근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이미...
2020.02.1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녹차유산균 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고 17일 밝혔다.녹차유산균 연구센터는 아모레퍼시픽이 제주...
2020.02.17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
'에그슬럿' 국내 상륙… 17일 'SPC-美 에그슬럿' 계약 체결
SPC그룹이 미국 에그 샌드위치 전문점 에그슬럿(eggslut)이 드디어 들여온다. 주력 사업인 제빵, 식품 등에 이어 외식 사업강화로 전방위적 협력을 통해 시너지 창출을 극대화하...
2020.02.1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김보라 -
토니모리, 작년 4Q 영업익 20억… '흑자 전환'
토니모리가 전년동기 대비 영업이익을 큰 폭으로 흑자전환했다.13일 공시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20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34억원 적자) 대비 대폭...
2020.02.13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