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황성윤 이랜드이츠 대표, '가성비' 접고 '프리미엄' 시장 공략
이랜드이츠가 그간 고수해온 가성비 전략을 버리고 '프리미엄' 전환 작업에 착수했다. 지난해부터 업계 최연소 황성윤 대표가 이끄는 이랜드이츠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2022.02.2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교촌치킨, 美·中서 가장 잘 팔린 메뉴는 '허니시리즈'
전세계적으로 K-치킨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교촌치킨이 국가별 인기 메뉴를 집계한 결과 '허니시리즈'가 중국, 미국, 인도네시아에서 1위를 차지했다.23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
2022.02.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응답하라 1998" SPC삼립, '돌아온 포켓몬 빵' 출시
SPC삼립이 과거 높은 인기를 끌었던 '포켓몬빵'을 재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포켓몬빵'은 1998년에 첫 출시됐던 빵으로, 출시 당시 전국적인 인기와 함께 빵에 동봉된 '띠부씰...
2022.02.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펫푸드 매출 '1000억' 벽… 동원 vs 하림 정면승부
국내 펫푸드 시장에서 동원F&B와 하림펫푸드가 본격적으로 맞붙는다. 수입 브랜드의 강세 속에서 조용히 'K-펫푸드' 시장을 만들고 있던 두 업체가 조금씩 성과를 내고 있다.23일 ...
2022.02.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단독] 오뚜기 '컵누들' 가격 14.3% 인상… "원재료·물류비 인상 압박 탓"
오뚜기가 '컵누들'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인상 폭은 14.3%다.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내달 1일 '매콤컵누들소컵', '우동컵누들소컵' 제품 가격을 인상하기로 했다. 편의점가 ...
2022.02.2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오리온, '제과업계 글로벌 톱100' 12위… 아시아 1위
오리온이 글로벌 제과산업 전문지인 '캔디인더스트리(Candy Industry)'가 발표하는 '2022제과업계 글로벌 Top 100'에서 12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대...
2022.02.2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원스톱' 인테리어 시장 성장… 한샘 이어 현대리바트도 참전
국내 인테리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가구업계가 토탈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현대리바트도 이 시장에 뛰어든다. 22일 한국건설산업연구원이 전망한 올해 인테리어·리모델링 시장 ...
2022.02.22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신중해진 현대그린푸드, 美 브랜드 '확장' 괜찮나
지난해 급식업계가 전반적인 실적 개선에 성공한 가운데 현대그린푸드는 수익성이 뒷걸음질쳤다. 장기 신사업 확장 전략을 써온 현대그린푸드는 미국 브랜드를 들여오며 사업 다각화를 꾀하고...
2022.02.22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Daily New유통] 설화수, 쿠팡, 크린토피아 外
◇ 신세계푸드,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신세계푸드가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협업해 출시한 핫도그가 인기다.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4월 선보인 '올반...
2022.02.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조현우 -
제주삼다수, 자사 온라인몰도 판매 중단… 수급 정상화 '불투명'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생산, 판매하는 '제주삼다수'가 수급 대란을 겪고 있다. 겨울철 제주에서 육지로 오는 농산물 비중이 많은데다 수요 폭증, 선박 고장까지 겹쳐 수급 정상화가 ...
2022.02.21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