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이번엔 제발" 여행업계, 해외여행 판매 재개에 기대감
오늘부터 '국내 입국 무격리'가 시행됨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가로막혔던 해외여행 상품 판매가 본격적으로 재개됐다.21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정부가 백신접...
2022.03.21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롯데온, '고객 참여형 라이브커머스' 시도
롯데온은 오는 21일 패션 상품을 시작으로 고객 참여형 라이브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인다. 고객 참여형 라이브커머스는 롯데온의 주력 상품인 패션, 뷰티, 생필품 등으로 나눠 매월 1회...
2022.03.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GS프레시몰, '새벽배송' 650% 급증…하반기 충청∙영남 확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올해 1월부터 이달 15일까지 새벽배송 누적 이용 건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50% 신장했다고 20일 밝혔다.새벽배송...
2022.03.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생리대 출시
유한킴벌리가 피부에 직접 닿는 면 전체에 무표백 100% 유기농순면커버를 적용한 혁신 제품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생리대를 출시했다.3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
2022.03.20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임소현 -
스타벅스, 프로야구 개막 맞춰 창원NC파크R점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2년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창원NC파크에 스타벅스 창원NC파크R점을 신규 오픈했다.지난해 인천SSG랜더스필드 입점에 이은 국내 프로야구장 2번째 입점 사례다...
2022.03.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흥행 공식된 '제로'… 롯데칠성, '효자' 음료부문 강화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에도 '제로' 탄산 제품의 인기가 이어지며 음료부문이 탄탄한 성적으로 실적 상승을 이끌었다. 올해 제로 브랜드를 확대하는 한편 투자 규모를 늘려 음료부문을 강화...
2022.03.18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Weekly New호텔] 호캉스의 꽃 '조식' 즐기러 어디로 갈까
'호캉스'의 백미인 조식에 대한 투숙객들의 관심도 높아지면서, 특급 호텔에서도 이색적인 조식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해외 로컬 레스토랑의 맛을 그대로 옮겨오는가 하면, 비건 메뉴...
2022.03.18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상영관협회 "적자 누적에 고사 직전… 극장 내 취식 허용 해달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극장가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상영관협회가 상영관 내 취식을 허용해줄 것으로 요구하고 나섰다.한국상영관협회는 1...
2022.03.17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삼양식품, 온라인몰 '삼양맛샵' 폐쇄… 해외 사업 집중
삼양식품의 공식 온라인몰 '삼양맛샵'이 오는 18일 운영을 중단한다. 삼양식품은 글로벌 플랫폼에 적극 진출해 해외 시장으로 온라인 채널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17일 삼양식품은 "1...
2022.03.1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아워홈, 냉동 간편식 '온더고' 실적 호조… 시장 공략 가속화
아워홈이 최근 실적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17일 아워홈에 따르면 온더고 2021년 매출이 전년 대비...
2022.03.17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