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스타벅스, 종이로 만든 스타벅스 카드 출시 … 친환경 포장 확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종이 재질의 스타벅스 카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흰색 배경에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강조된 디자인의 '스타벅스 화이트 컵 카드'로...
2019.06.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에 손흥민 선정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이번에는 국가 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을 앞세워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C...
2019.06.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SPC삼립, 10일부터 일부 빵 제품 가격 평균 6.9% 인상
SPC삼립은 오는 10일부터 일부 빵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5일 밝혔다.대상품목은 총 123종으로 SPC삼립 전체 빵 제품 678종 중 약 18%에 해당하며, 평균 인상폭은 6....
2019.06.0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불경기인데…" 가구업계, 비싸도 잘 팔리는 '프리미엄 소파' 에 집중
가구업계의 프리미엄 소파 판매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다. 최근 집을 호텔처럼 꾸미는 '호텔식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거실의 대표 가구인 소파의 고급화가 진행된 것이다. ...
2019.06.05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하늘 위 분식집' 죠스떡볶이· BBQ 치킨, 기내식 인기 메뉴로
항공업계와 외식 프랜차이즈의 협업이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 하늘 위에서 즐기는 한국음식과 디저트 등이 국내외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것이다.4일 죠스푸드에 따르면 제주항공을 통해...
2019.06.04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농심, 너구리 '완도 햇다시마' 구매 시작
농심은 지난 30일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열린 올해 첫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석해 햇다시마 구매에 들어갔다. 연간 400톤의 다시마를 구매키로 한 농심은 수확기를 맞아 최고 품...
2019.06.0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설빙, 오너리스크·실적 하락 딛고 영업익 2배↑
실적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설빙이 지난해 실적 상승 가능성을 보여주는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최고 매출을 냈던 2014년에 비하면 아직 갈 길이 멀지만, 1년만에 영업...
2019.06.0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빙그레,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첫 브랜드 'TFT' 론칭
빙그레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론칭하고, 그 하위 브랜드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TFT는 맛(t...
2019.06.03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SNS쇼핑 명암③] '나 떨고 있니' 정부, SNS마켓 집중 기획 조사나서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주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업계의 불법유통과 허위·과장광고 사례가 잇따라 발생한 가운데, 결국 정부가 칼을 뽑아 들었다. 정부는 올해 SNS 유통제품·광...
2019.05.3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르포] 탄력받은 미스터피자 뷔페… 직장인 점심 '가성비'로 공략
미스터피자가 '가성비'를 내세워 프리미엄 피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뷔페'를 통해 실적 반등을 노리고 있다. 과거 수타 피자로 국내 피자 시장을 흔들며 줄을 세웠던 미스터피...
2019.05.30 뉴데일리경제 > 프랜차이즈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