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오리온 '태양의 맛 썬', 재출시 후 누적판매량 3천만봉 돌파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이 재출시 1년여 만에 누적판매량 3000만봉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1초에 1봉지씩 팔렸고, 전 국민의 절반 이상이 먹은 셈이다.썬은 지난 2016...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제과, 자일리톨껌·빼빼로에 '스마트 리사이클' 적용
롯데제과가 자사 대표제품인 자일리톨껌과 빼빼로에 친환경 포장을 적용한다.자일리톨껌에는 용기 겉면을 감싼 수축 필름의 분리 배출이 용이하도록 뜯는 선을 삽입했고, 빼빼로에는 위, 아...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칠성음료, '요랄라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요구르트맛 탄산음료 '요랄라(YOLALA)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이 제품은 최근 탄산음료의 지속적인 성장에 주목하고 소비자들에게 경험해보지 못...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삼양사 큐원 '상쾌환', 누적 판매량 5천만포 돌파
삼양사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숙취해소 제품의 대세'를 넘어 국민 숙취해소 제품으로 성장한다.삼양사 큐원은 상쾌환의 누적 판매량 5000만포(내부자료 기준) 돌파...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까사미아, '라메종' 신규 라인 출시… 전문관도 오픈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20일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의 신규 라인 출시와 더불어 까사미아 압구정점(강남 도산대로) ...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옐로우카페' 덕 본 빙그레, 투게더도… 입증된 효과에 팝업스토어 줄이어
빙그레가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를 한정 운영한다. 이미 '옐로우 카페' 효과를 본 빙그레는 대표 제품들을 젊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라는 판단을 내...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홈플러스가 한강 선상에서 고기 파티 여는 이유는
대형마트가 고객을 잡기 위해 대규모 선상 고기 파티까지 연다.홈플러스는 고기 마니아들을 위해 만든 특별 멤버십 '미트클럽 The M'을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고기와 음악을 맘껏...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롯데百, 럭셔리 캐주얼 의류 강세
롯데백화점이 기존 남성복 틀을 탈피한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를 앞세워 2030을 대표하는 남성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선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부터 1996년 사이에 태어난 ...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신세계, 코카콜라·윤종신과 만난 캐주얼 원조… 아재 벗고 2030 홀렸다
캐주얼 패션의 원조라고 불리는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폴로 등 트래디셔널 캐주얼이 화려함을 앞세워 젊어지고 있다.메르세데스 벤츠, 코카콜라 등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은 물론 장...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
이마트, 고객이 업그레이드한 '뉴치즈몽땅' 선보여
이마트가 2017년 핫 이슈템이었던 '치즈몽땅'을 '뉴치즈몽땅'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뉴치즈몽땅은 단단하고 달콤한 브리오쉬빵에 플레인 치즈크림으로 맛을 냈으며 한 박스(...
2019.06.20 뉴데일리경제 > 유통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