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광고산업 불균형] ①글로벌 추세와 달리 모바일에 밀린 TV 광고
2018년 국내 광고 시장은 여전히 모바일이 광고비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매체로 독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에선 아직 TV 광고비가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점과 달리 국내에서 ...
2018.01.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부고] 배완룡(제일기획 더 제일 미디어 본부장)씨 부친상
... 미디어 본부장)·수섭(비웍스디자인 대표)·미숙·숙민씨 부친상, 이강조(전 SFA 팀장)씨 장인상 = 7일, 빈소 김해 한솔병원, 발인 9일 오전 6시30분. 055-321-6624
2018.01.08 뉴데일리경제 > 인사·동정·부고 > 김새미 -
코바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확대
... Valley)을 극복하고 스케일업 기업(고성장 중소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김홍석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본부장은 "이번 코바코의 지원 규모 확대는 열악한 환경에 처한 중소기업들에게 ...
2018.01.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2017 서울영상광고제, 사상 첫 '그랑프리상' 수상작 없어… 부끄러운 광고업계
올해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사상 최초로 그랑프리상이 시상되지 않아 광고계에 경종을 울렸다.광고 포탈 TVCF는 지난 4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영상광고제 2017'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
2018.01.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HS애드, 2년 연속 '올해의 광고회사'로 선정
HS애드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올해의 광고회사(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다.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지난 4일 서울영상광고제에서 2017년 '올해의 ...
2018.01.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마사코 오카무라 덴츠 ECD "여성 참여 늘려 광고업계의 유리천장 깨자"
"여성들이 광고업계에 많이 참여해 유리천장을 깨는 광고를 적극적으로 제작해 달라."마사코 오카무라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ECD(제작전문임원)는 4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2018.01.0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코바코,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효과 입증… 34% 제품 구매로 이어져
브랜디드 콘텐츠가 제품 구매로 이어지는 등 실제로 광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브랜디드 콘텐츠의 광고 효과 분석...
2018.01.0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이노션, CES서 '스마트 드라이빙 선글라스' 최초 공개… ICT제품 자체개발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은 '국제전자제품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CES) 2018'에서 '스마트 드라이빙 선글라스'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3일 밝...
2018.01.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HS애드, 새로운 소비권력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은?
HS애드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변하는 라이프스타일 4가지는 '워라밸', '가심비', '모어모바일', '관태기' 등이라고 3일 밝혔다.이는 HS애드가 트위터, 블로그, 커뮤니티, 인스...
2018.01.0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광고업계, 평창동계올림픽 '앰부시 마케팅'에 시끌시끌
... 38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앰부시 마케팅이 고개를 들었다. 모 이동통신업체의 경우 지난달 1일 김연아와 국가대표를 모델로 내세운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광고 영상이 앰부시 마케팅 논란을 일으켰다. 스피드스케이팅 ...
2018.01.02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