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현대·기아차 美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 9위
지난 4일(미국 현지시각) 시작된 미국 슈퍼볼 광고에서 이노션이 제작한 현대·기아차 광고에 대한 현지 반응이 지난해에 비해 다소 미진한 것으로 나타났다.6일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
2018.02.0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이노션, 해외매출 중 국내계열사 비중 3년째 94%
이노션의 해외 매출총이익 중 계열사 광고 비중이 지난 3년간 94% 수준을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5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의 해외 매출총이익 중 9...
2018.02.0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 국회의장 초청 간담회서 "혁신 수용 여건 만들어 달라"
... 현안들에 대한 공감대를 꾸준히 넓혀 가면 좋겠다"며 국회·경제계 간 상시협력채널 구축을 제안했다.김준동 대한상의 부회장도 "입법이 시급함에도 각 당의 입장 차이 때문에 진척이 안 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며 ...
2018.02.05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새미 -
기아차, 2017년 판매 우수자 톱10 공개… 정송주 부장 13년 연속 '판매왕'
...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정 부장 외에도 판매 우수자 톱10으로 ▲서울 잠실지점 김기훈 영업부장(384대) ▲서울 신구로지점 진유석 영업부장(314대) ▲서울 테헤란로지점 박광주...
2018.02.0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새미 -
현대∙기아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 기존 차량도 '서버형 음성인식' 가능
현대기아차의 대대적인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차량도 '서버형 음성인식' 사용이 가능해졌다.현대·기아자동차는 고객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
2018.02.0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새미 -
HS애드, '가즈아' 유행어 낳은 비트코인 인식 최근 1개월새 부정적으로 변해
'가즈아'라는 유행어를 낳은 비트코인에 대한 인식이 한달 새 부정적으로 변한 것으로 나타났다.HS애드는 지난 1개월 사이에 비트코인에 대한 부정적 감성 비중이 11.7%포인트 증가...
2018.01.3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현대차,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컬링' 모티브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현대차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해 '컬링(Curling)'을 모티브로 한 이색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한다.현대자동차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서...
2018.01.31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새미 -
제일기획·이노션, 평창올림픽 앞두고도 지난 4분기 부진한 이유는?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지난 4분기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는 업계의 기대와 달리, 광고대행사 1·2위 업체인 제일기획과 이노션의 성적은 부진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은 늘었으나 지상...
2018.01.3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제일기획, 지난해 영업익 1565억… 전년比 4.7% ↑
제일기획이 지난해 어려운 국내 업황에도 불구하고, 해외지역 성장에 힘입어 호실적을 보였다. 특히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총이익은 사상 최초로 1조원을 돌파했다.제일기획은 지난해 연결기...
2018.01.3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2016년 국내 광고산업 규모 15조1897억, 전년比 5.2% ↑
지난 2016년 국내 광고산업 규모는 전년대비 5% 가량 성장했다. 특히, 인터넷 취급액이 모바일 광고 상승세에 힘입어 방송 취급액을 크게 위협하는 수준까지 늘어났다.30일 문화체...
2018.01.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