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코바코, 평창동계올림픽 특수로 광고판매 '순풍'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지난 9일 시작된 평창 동계올림픽의 붐업을 통해 지난해 지상파 파업 여파를 순조롭게 극복할 것으로 전망된다.20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코바코는 이...
2018.02.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겨울엔 情에 녹는다… 경동-정관장 등 힐링 캠페인 인기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이어지면서 계절감을 살리면서도 훈훈한 정(情)을 담은 내용의 광고가 눈길을 끌었다.17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올 겨울은 한파로 인해 얼어붙은 소비자의 마음을...
2018.02.1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고디바 광고, 일본의 영혼 없는 밸런타인데이에 도전… "의리 초콜릿은 이제 그만"
고디바는 실제로 의미 있는 사람들에게만 초콜릿을 주라고 설득함으로써 일본의 밸런타인데이 '의리 초콜릿' 문화에 도전했다.14일 광고전문지 '캠페인 재팬'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달 ...
2018.02.14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현대상선, 지난해 영업손실 4068억… 적자 축소
지난해 현대상선의 적자가 대폭 축소됐다. 7년 연속 적자를 기록 중이지만, 물동량 증가로 적자 폭을 줄였다. 현대상선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손실이 전년보다 51.2% 감소한 40...
2018.02.1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새미 -
SK 최태원-노소영 부부, 3차 이혼조정도 합의 결렬… 이르면 내달부터 소송 돌입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세 차례에 걸친 이혼조정 절차에도 불구, 결국 합의가 결렬되면서 이혼 소송에 돌입하게 됐다.최태원 회장과 노소영 관장은 13일 ...
2018.02.13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새미 -
[인터뷰] 전훈철 애드쿠아인터렉티브 대표 "디지털과 오프라인 뛰어넘는게 크리에이티브"
지난해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대행한 GS칼텍스의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이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휩쓸었다.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애드쿠아 본사에서 전훈철...
2018.02.13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이노션 "올해 반려견 대세는 펫러닝·펫셔리·펫부심"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 해를 맞아 애견인들이 펫러닝·펫셔리·펫부심 등 '3펫'을 더욱 추구하려는 성향을 보이는 것으로 조사됐다.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빅데이터 분석...
2018.02.1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경제올림픽'이라더니… 재계 소외된 평창동계올림픽
... 뒷전으로 밀려났다.개막식에 앞서 문 대통령이 주최한 리셉션장에는 각국 정상들과 정세균 국회의장, 김명수 대법원장, 이진성 헌재소장 등이 참석했다. 추미애·안철수·유승민·이정미·우원식 등 각 당 대표·원내대표 ...
2018.02.10 뉴데일리경제 > 산업 > 김새미 -
"틈새시장을 노려라"… 광고업계,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뜬다
광고성 게시물 범람으로 메가 인플루언서에 대한 신뢰성이 떨어지면서, 광고업계에서는 틈새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주목받고 있다.9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
2018.02.0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FSN,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인수… 국내 최대 디지털마케팅 그룹 탄생
애드테크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가 애드쿠아인터렉티브그룹(이하 애드쿠아) 인수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마케팅 그룹으로 발돋움했다. FSN과 애드쿠아는 옐로디지털마...
2018.02.0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