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소설캠프15
  • 경제
  • 정치
  • 사회
  • 글로벌
  • 외교국방
  • 북한
  • 미디어
  • 문화
  • 연예
  • 스포츠
  • 칼럼
  • 오피니언
  • VOD뉴스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TV
  • 포토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소설캠프15
  • 경제
  • 정치
  • 사회
  • 글로벌
  • 외교국방
  • 북한
  • 미디어
  • 문화
  • 연예
  • 스포츠
  • 칼럼
  • 오피니언
  • VOD뉴스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김새미 기자
“김새미” 검색결과 총 2,420건
관련도순 | 최신순
전체
  •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미세먼지' 일상·소비 통째로 바꿨다… 이노션 "Green 문화·소비 확산" 전망

    미세먼지가 대한민국의 일상을 바꾸면서, 소비 트렌드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대한민국 소비경제의 큰 손, 미세먼지를 잡아라' 빅데이터 분석 보...

    2018.07.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search_img
  • 김소예 제일기획 프로 "모카 우체국, 브랜드 체험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

    ... 마케팅 채널이 아닌 새로운 공간에서 맥심 모카골드를 경험하는 가장 행복한 순간을 제공하고자 했다.”김소예 제일기획 프로는 지난 28일 서울 이태원 제일기획 본사에서 열린 제일세미나에서 이렇게 말했다.김 프로는 ...

    2018.06.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search_img
  • 코마코 이어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 폐업… 중견 광고대행사 '휘청'

    올해 2월 부도난 코마코에 이어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도 지난달 조용히 문을 닫은 것으로 알려졌다.28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중견 광고대행사인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이하 그레이프)가 ...

    2018.06.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search_img
  • 메조미디어, 美∙中 주요 디지털 매체·마케팅사와 제휴... 글로벌 진출 본격화

    ... 집중하고 있다. 그 결과, 국내∙외 유수의 광고주가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에서 잇달아 성과를 내고 있다.김진규 메조미디어 상무는 “디지털 시장의 확대로 국가간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최근 다양한 국가를 대상으로 ...

    2018.06.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search_img
  • [2018 상반기] 광고업계, 스포츠 이벤트 많았지만 특수는 없었다

    광고업계가 2018년 상반기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러시아 월드컵 등 스포츠 빅 이벤트가 줄줄이 이어졌지만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 여파, 미북 정상회담, 6·13 지방선거 등 정치적 ...

    2018.06.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search_img
  • 제일기획-네파, 업사이클링 우산 커버 활용한 친환경 캠페인 '레인 트리' 진행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제일기획과 네파가 업사이클링(up-cycling)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일회용 우산 비닐 커버 사용 줄이기에 나섰다. 업사이클링이란 재활용품에 디자인 또는 활...

    2018.06.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search_img
  • 광고업계, 무관심했던 러시아월드컵 결국 '반전 특수' 없을 듯

    광고업계는 러시아 월드컵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신중하게 관망하는 모양새다. 시청률이 높아도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지 못하면 광고 특수를 기대하기 어...

    2018.06.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search_img
  • 제일기획, 칸 라이언즈 광고제서 금상 1개 등 총 10개상 수상

    ... 모였다.아울러 제일기획은 11년 연속 심사위원을 배출했다. 올해 신설된 크리에이티브 이커머스 부문에서 김민아 UX팀장이,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부문에서 이선미 익스피리언스 플래닝1팀장과 사팃 잔타위왓(Satit ...

    2018.06.2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새미
    search_img
  • 부산국제광고제 출품작서 반영된 2018년 광고 트렌드는?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에 출품된 광고를 통해 본 2018년 글로벌 광고 트렌드는 C세대 공략, 공감 가능한 테크놀로지 등으로 요약된다.22일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2018.06.2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새미
    search_img
  • [인터뷰] ⑦윤성아 SM C&C ECD "크리에이티브는 광고 목적 달성 위한 효과적 수단"

    "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는 광고의 목적을 이뤄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지난 1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SM C&C 광고사업부문 사무실에서 만난 윤성아 ECD(...

    2018.06.2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새미
    search_img
이전 196 197 198 199 200 다음

뉴데일리 많이 본 기사

  • 01

    MDL은 北, 서해선 中 눈치 … 갈등 두렵다고 계속 물러서면 '실익 외교' 물거품

  • 02

    李 국정 지지율 49.1% … '긍정 평가' 과반 무너졌다

  • 03

    언론을 '범죄자' 만드는 입틀막법 … 초유의 빅 브라더 생겼다

  • 04

    우원식 "민주, 본회의에서 수정안 입법 반복 … 몹시 나쁜 전례"

  • 05

    '24시간 필버' 장동혁 "당원들 지지로 버텼다" … 책임당원 110만 향해 간다

  • 06

    "정청래 흔들면 내란 세력" 발언 파장 … 국힘 공세용 프레임이 '명청 대전'으로

  • 07

    윤리위원장 인선 멈추자 다시 불붙은 '당게' 논란 … 친한계 내부 균열

  • 08

    싸다 싶더니 이유 있었다 … 알리·테무 브랜드 제품 '전량 가짜' 판정

  • 09

    장동혁 필리버스터 속 국힘TV '50만 돌파' … 구독자 수 민주당 앞섰다

  • 10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경제 많이 본 기사

  • 01

    미국보다 5천만원 비싼 차값 … 천장 뚫은 환율에 '카플레이션' 성큼

  • 02

    IMF보다 높은 환율, 1480원 고착 … '실탄 없는 방어'의 한계

  • 03

    [단독] 우리은행, 그룹 편입 '동양·ABL 위로금' 파장 … 노조 "격려금 1000만원" 요구에 협상 난항

  • 04

    한은 "금융시스템 안정적" 평가 … 수도권 집값·변동성은 '잠재 리스크'

  • 05

    [속보] 이번엔 신한카드 개인정보 유출 … 카드 영업하다 20여만명 정보 새나갔다

  • 06

    李 대통령, '코스피 5000' 집착 버리고 '환율'부터 직접 챙겨라

  • 07

    의대증원 갈등 더 커진다 … 의사 1.8만명 부족 추계에 의협회장 사퇴론 부상

  • 08

    고환율에 치솟은 수입 원가 … 유통업계, 가격 인상 대신 방어전

  • 09

    [단독] 유진투자증권도 해외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 조기종료 … "정부가 사다리 걷어차" 서학개미 '분통'

  • 10

    경기 급랭 전주곡? … 고물가·고환율에 소비심리 109.9로 최대폭 급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