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미세먼지' 일상·소비 통째로 바꿨다… 이노션 "Green 문화·소비 확산" 전망
미세먼지가 대한민국의 일상을 바꾸면서, 소비 트렌드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대한민국 소비경제의 큰 손, 미세먼지를 잡아라' 빅데이터 분석 보...
2018.07.01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김소예 제일기획 프로 "모카 우체국, 브랜드 체험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
... 마케팅 채널이 아닌 새로운 공간에서 맥심 모카골드를 경험하는 가장 행복한 순간을 제공하고자 했다.”김소예 제일기획 프로는 지난 28일 서울 이태원 제일기획 본사에서 열린 제일세미나에서 이렇게 말했다.김 프로는 ...
2018.06.29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코마코 이어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 폐업… 중견 광고대행사 '휘청'
올해 2월 부도난 코마코에 이어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도 지난달 조용히 문을 닫은 것으로 알려졌다.28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중견 광고대행사인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이하 그레이프)가 ...
2018.06.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메조미디어, 美∙中 주요 디지털 매체·마케팅사와 제휴... 글로벌 진출 본격화
... 집중하고 있다. 그 결과, 국내∙외 유수의 광고주가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에서 잇달아 성과를 내고 있다.김진규 메조미디어 상무는 “디지털 시장의 확대로 국가간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최근 다양한 국가를 대상으로 ...
2018.06.28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2018 상반기] 광고업계, 스포츠 이벤트 많았지만 특수는 없었다
광고업계가 2018년 상반기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러시아 월드컵 등 스포츠 빅 이벤트가 줄줄이 이어졌지만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 여파, 미북 정상회담, 6·13 지방선거 등 정치적 ...
2018.06.27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제일기획-네파, 업사이클링 우산 커버 활용한 친환경 캠페인 '레인 트리' 진행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제일기획과 네파가 업사이클링(up-cycling)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일회용 우산 비닐 커버 사용 줄이기에 나섰다. 업사이클링이란 재활용품에 디자인 또는 활...
2018.06.26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광고업계, 무관심했던 러시아월드컵 결국 '반전 특수' 없을 듯
광고업계는 러시아 월드컵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신중하게 관망하는 모양새다. 시청률이 높아도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지 못하면 광고 특수를 기대하기 어...
2018.06.25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김새미 -
제일기획, 칸 라이언즈 광고제서 금상 1개 등 총 10개상 수상
... 모였다.아울러 제일기획은 11년 연속 심사위원을 배출했다. 올해 신설된 크리에이티브 이커머스 부문에서 김민아 UX팀장이,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부문에서 이선미 익스피리언스 플래닝1팀장과 사팃 잔타위왓(Satit ...
2018.06.25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새미 -
부산국제광고제 출품작서 반영된 2018년 광고 트렌드는?
제11회 부산국제광고제에 출품된 광고를 통해 본 2018년 글로벌 광고 트렌드는 C세대 공략, 공감 가능한 테크놀로지 등으로 요약된다.22일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2018.06.22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새미 -
[인터뷰] ⑦윤성아 SM C&C ECD "크리에이티브는 광고 목적 달성 위한 효과적 수단"
"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는 광고의 목적을 이뤄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지난 1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SM C&C 광고사업부문 사무실에서 만난 윤성아 ECD(...
2018.06.21 뉴데일리경제 > 크리에이티비티 > 김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