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뉴데일리
- 뉴데일리 경제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부산·경남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삼양식품, '최대 수출국가' 중국 법인 설립
삼양식품이 중국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불닭' 브랜드에 힘입어 해외 수출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영업을 강화해 해외 매출을 본격적으로 끌어올린다는 ...
2021.08.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코로나가 바꾼 아침일상… 커피·디저트업계 '모닝 메뉴' 경쟁 가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재택근무, 원격수업이 늘어나면서 아침밥 시장이 커지고 있다. 여기에 저녁 시간대에 집중된 영업제한 탓에 저녁 영업에 직격탄을 받은...
2021.08.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동원F&B, '동원샘물' 내세워 ESG경영 강화
식품업계에 ESG경영이 최대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동원F&B는 최근 '동원샘물'에 친환경 요소를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동원F&B는 최근 페트병 몸체와 ...
2021.08.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신세계푸드, 프렌치 베이커리 살롱 '르쎄떼' 론칭
신세계푸드가 프렌치 베이커리 살롱 '르쎄떼(Recette)'를 새롭게 선보였다27일 신세계푸드가 대전 유성구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지하 1층에 선보인 프렌치 베이커리 살롱 르쎄떼(프...
2021.08.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bhc '족발상회', 가맹 1호점 오픈… 가맹 사업 본격화
bhc가 운영하는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경기도 파주시에 가맹 1호점인 '운정점'을 출점하며 가맹 사업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bhc는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 각종 외식...
2021.08.30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롯데호텔 서울, '샤인머스캣' 애프터눈 티 세트·뷔페 선봬
롯데호텔 서울은 아삭한 식감과 특유의 달콤함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황제포도, 샤인머스캣의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2021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Must be Sh...
2021.08.29 뉴데일리경제 > 호텔·레저 > 임소현 -
팬데믹 터널 극복… 코오롱FnC, MZ세대 트렌드 소개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 두기가 4단계로 격상 조치에도 불구하고 확산 규모가 커지면서,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진정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팬데믹의 긴 터널 가운데서도 ...
2021.08.29 뉴데일리경제 > 패션·뷰티 > 임소현 -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 강남에 오픈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강남대로 중심에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Dunkin' Live)'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던킨 라이브' 인테리어에는 미...
2021.08.2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
VVIP 공략나선 현대백화점그룹… 하이엔드 가구 '죠르제띠' 선봬
현대리바트가 이탈리아 최고급 가구 브랜드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 고급화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인테리어 현대리바트는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죠르제띠(GIORGE...
2021.08.25 뉴데일리경제 > 쇼핑 > 임소현 -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PLQ몰점 오픈… 동남아 공략 박차
SPC그룹이 싱가포르 및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SPC그룹은 싱가포르를 미국과 중국에 이은 '제3의 글로벌 성장축'인 동남아 시장의 거점으로 삼아 활발한 사업을 펼치...
2021.08.25 뉴데일리경제 > 식음료 > 임소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