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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랑·임정환 기자
“김기랑·임정환” 검색결과 총 1,28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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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 업무보고] 내수·수출 올인...24兆 조기 투입·3천개 수출기업 육성

    ... 100억원 이상 중소기업과 수출 비중 50% 이상 중견기업도 적용대상에 추가한다.정부는 한·중 FTA를 김치·쌀·김·어묵 등 농수산식품 수출의 계기로 삼기로 했다.대중국 김치 수출을 확대하고자 식약처·관...

    2016.01.14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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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장의 수산정책 발굴한다"… KMI '행복한 수산포럼' 8일 개최

    ... 주제로 발표와 토론이 이어진다.장영수 부경대 교수가 '수산물 산지시장의 구조와 패러다임 변화', 김시종 수협 경제기획부장이 '기존 수산물 유통의 제도적 문제점', 강종호 경상대 교수가 '수산물 유통 환경의 ...

    2015.12.07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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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울릉도·흑산도에 2021년까지 소형공항 건설… 서울서 1시간

    ... 승인했다.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는 브라질 엠브라에르사가 설계·제작한 이 여객기로 이르면 내년 1월부터 양양~김해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또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까지 총 5대의 50인승 항공기를 띄워 국내 노선을 확대한다는 ...

    2015.12.03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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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0인승 제트여객기 내년 첫 선… 양양∼김해, 울산∼김포 취항

    ... 있다.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는 이르면 내년 1월부터 양양공항을 기반으로 국내선 운항을 시작한다.우선 양양∼김해 노선을 운항한다. 운임은 편도 9만원대다. 고속버스를 이용하면 6시간30분이 걸리지만, 비행기는 1시간 ...

    2015.12.02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전상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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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년 지났어도 여전히 6.7조… 서울~세종고속道 사업비 추산 논란

    ... 비중이 작다는 게 이유다.20일 국토부에 따르면 서울~세종 고속도로 총사업비는 6조7000억원 규모다.김일평 국토부 도로국장은 18일 이뤄진 사전 브리핑에서 "용지비(토지보상비)는 1조4000억원, 공사비는 ...

    2015.11.20 뉴데일리경제 > 마케팅 > 임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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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세종 통행료, 기존 민자도로 1.8배 보다 낮게…1.24배 유력

    ... 기존 민자 도로 통행료를 낮추고자 벌이는 협상 수준 이하가 될 것이라고 19일 밝혔다.국토부 김일평 도로국장은 "현재 운영 중인 10개 민자 도로의 통행료는 한국도로공사가 운영하는 재정 도로보다 1.8배쯤 ...

    2015.11.19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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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세종 민자고속道 내년 착공…1단계 2022년 개통, 사업비 6.7조

    ... 있게 연기~오송 지선을 건설하는 방안도 검토할 예정이다.중부고속도로 확장사업도 함께 추진한다.국토부 김일평 도로국장은 "2008년 예비 타당성 조사에서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건설하면 중부고속도로 확장 ...

    2015.11.18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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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駐英 해양맨, 해수부장관·IMO총장 되다… 김영석·임기택 인연 눈길

    ... 명은 유엔 산하 국제해사기구(IMO)의 제9대 사무총장 취임식을 앞두고 있다.지난 11일 취임한 김영석 해수부 장관과 오는 26일 취임식을 앞둔 임기택 IMO 사무총장의 얘기다.앞으로 해수부가 IMO와의 ...

    2015.11.17 뉴데일리경제 > 오피니언 > 임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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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영석 해수 "한진-현대 합병 사실무근…초대형 선박이 위기 해법"

    김영석 해양수산부 장관은 정부의 해운업계 구조조정설과 관련해 "한진해운과 현대상선의 합병에 대해선 생각해 본 일이 없다"고 말했다.김 장관은 전임 유기준 장관이 화두를 던졌던 선상 카지노의 ...

    2015.11.16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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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퇴선 명령으로 살릴 수 있었다"… 대법원, 세월호 선장 살인죄 인정

    ... 판단했다.대형 인명사고에 대해 '부작위에 의한 살인죄'를 적용한 첫 대법원 판례다.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김소영 대법관)는 12일 살인 등 혐의로 기소된 이 선장 등 세월호 승무원 15명의 상고심에서 대법관 ...

    2015.11.12 뉴데일리경제 > 종합 > 임정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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