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프로필.ⓒ오디컴퍼니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프로필.ⓒ오디컴퍼니
    스릴러 로맨스 뮤지컬로 '지킬앤하이드'가 1차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지킬과 하이드'라는 인물을 통해 조명하는 작품이다.

    인물의 변화무쌍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내야 하는 공연이라 베테랑 배우들에게도 상당히 까다로운 뮤지컬로 통한다. 프랭크 와일드혼의 유려한 넘버들은 분위기에 맞춰 변주되며 공연이 진행되는 170여분간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극 중 선량한 인성과 확고한 신념을 가진 전도유망한 의사이이자 약물 실험을 통해 끌어낸 내면의 사악한 자아로 1인 2역을 표현하는 '지킬/하이드' 역은 류정한·홍광호와 함께 신성록이 새롭게 합류한다.

    런던의 클럽 무용수로 신을 인간적으로 대하는 지킬을 사랑하지만 하이드로부터 고통을 받는 '루시' 역은 윤공주·아이비·선민이 맡는다. 지킬의 약혼녀 순수한 사랑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여인 '엠마' 역은 조정은·최수진·민경아가 출연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04년 초연 이후 누적 공연 횟수 1410회, 관객 수 150만 명, 평균 유료 객석 점유율 95%를 기록하며 매 시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10월 19일부터 2022년 5월 8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오는 30일 오후 2시 샤롯데씨어터 선예매 오픈에 이어 31일 오전 0시에 티몬 선예매, 오후 2시부터 1차 티켓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