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국제, 경제·산업부문 경력기자 모집… 8월18일까지 서류 접수
  • ▲ 뉴데일리
    ▲ 뉴데일리
    많은 이들이 ’대한민국의 위기‘를 말합니다. 정치·경제·국방·외교·민생이 무너진다고,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고 탄식합니다. 초유의 위기 앞에서 우파 정론 '뉴데일리'는 고민입니다. 피와 땀으로 지켜온 대한민국의 정체성이 무너지는 것은 아닌가, 자유·민주·시장의 가치가 사라지는 것은 아닌가 걱정하고 우려합니다.  

    '뉴데일리'의 고민을 나누고 대안 제시에 동참할 ’동지‘들을 찾습니다. 보수 우파의 가치를 지키고, 대한민국의 위기를 타개하는 데 함께 힘을 모을 분들입니다. 정론직필의 힘을 믿는 경력기자들을 새 식구로 맞아 ’뉴데일리‘의 가치를 높이려 합니다.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  

    정치·사회·국제, 경제·산업 부문의 문을 열어 놓고 있습니다. 특별한 자격을 따지지 않습니다. 어느 매체에서든 언론 경험을 통해 자유와 민주와 시장의 가치를 체험하신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뚝심 있는 취재와 소신을 잃지 않는 기사로, 위기의 시대에 정론과 직필을 견인할 분이라면 누구든 ’뉴데일리‘의 기자직에 도전해 주십시오. 

    ▣ 뉴데일리미디어그룹 경력기자 채용
    - 모집 분야 : 정치·사회·국제·경제·산업 부문
    - 접수 기간 : 2019년 8월5~18일
       ☞ 잡코리아 접수만 가능
    - 전형 절차 : 서류전형(1차), 실무면접(2차), 최종면접(3차)
    - 제출 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본인 작성 기명기사 2~3건(서류 일체 잡코리아 양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