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닥터 지바고'가 홈쇼핑에서 티켓을 판매한다.

    뮤지컬 '닥터 지바고'는 3월 25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의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 L.STAGE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2012년 초연부터 '닥터 지바고'에 출연한 '코마로프스키' 역의 배우 서영주가 직접 출연해 작품에 대한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여기에 '지바고' 역의 박은태, '라라' 역을 맡은 전미도를 비롯해 '알렉산드르' 역 김봉환, '안나' 역 이경미 배우의 특별 인터뷰 영상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VIP석과 R석 예매권을 50% 할인율로 구매 할 수 있으며, 방송을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닥터 지바고'의 특별 OST와 작품소개 프로그램북을 증정한다. 

    OST는 기존 브로드웨이 캐스트가 녹음한 버전이 아닌 현재 프로덕션의 국내 배우들의 목소리를 담았으며, 홈쇼핑 판매를 기념해 특별 제작했다.

    또, '닥터 지바고'의 배경인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권(200만원 상당), 식사와 공연 티켓이 포함된 샤롯데 VIP 패키지, '맨 오브 라만차' 티켓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새벽 방송을 보기 어렵다면 16일부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사전 구매를 이용하면 된다. 사전 구매 고객 중 100명에게는 '닥터 지바고' 캐릭터 8종 포스터를 준다.

    뮤지컬 '닥터지바고'는 러시아 혁명의 격변기를 살아간 의사이자 시인이었던 '유리 지바고'의 파란만장한 삶과 사랑을 그린다. 류정한, 박은태, 조정은, 전미도, 서영주, 최민철, 강필석, 이정화 등이 출연한다.

    5월 7일까지 잠실 샤롯데 씨어터에서 공연된다.
  • [사진=오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