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4회 충무기 전국 중고 럭비대회에서 양정고등학교와 청주남중학교가 고등부와 중등부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전체 8팀(평리중학교, 천안부성중학교, 광주무진중학교, 일산동중학교, 이리북중학교, 경산중학교, 성남서중학교, 청주남중학교)이 참가한 중등부에서는 청주남중학교가 대회 마지막 날인 20일 성남서중학교를 결승에서 만나 31대21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준우승은 성남서중학교가 차지했고 공동3위에는 광주무진중학교와 일산동중학교가 차지했다. 



  • 전체 12팀(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 대구상원고등학교, 전남고등학교, 명석고등학교, 성남서고등학교, 부천북고등학교, 배재고등학교, 백신고등학교, 천안오성고등학교, 충북고등학교, 경산고등학교, 양정고등학교)이 참가한 고등부에서는 대회 마지막 날인 20일 양정고등학교가 충북고등학교를 22대17로 꺾고 승리를 차지해 우승 트로피를 얻어냈다. 준우승은 충북고등학교가 공동3위에는 명석고등학교와 백신고등학교가 차지했다. 

대한럭비협회가 주최하고 대전럭비협회가 주관하는 제34회 충무기 전국 중고 럭비대회가 대전 동아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열리고 있다. 대전광역시체육회가 후원 제34회 충무기 전국 중고 럭비대회는 지난 14일부터 예선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