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의 惡夢(악몽)을 미리 막으려면-

    從北반역에 재기불능의 대못을 박는 방법

    趙甲濟
     

       

  • 역사는 대한민국 세력에 5년의 시간을 주었다.
    이 5년을 잘 써야 2017년에도 反대한민국 세력의 집권을 막아
    번영과 자유를 유지할 수 있다.

    시간을 허비하면 악몽이 再來(재래)할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과 국민들은 무엇을 할 것인가?
    좌편향 선동 언론의 무력화(無力化)를 제1 우선 순위의 목표로 놓고 생각해 본다. 
      
     1. 언론이, 문재인 후보를 사실상 단일후보로 내세운 민주당-진보당의 이념적 정체를 '종북(從北)좌파'라고 정확히 보도하고, 이 세력이 추진하겠다고 공언한 '국가보안법 폐지-주한미군 철수 및 한미동맹 해체-낮은 단계 연방제'가 북한정권의 대남(對南) 공산화 전략과 정확하게 일치한다는 사실을 집중적으로 보도하였더라면,
    문재인의 48% 득표는 불가능하였을 것이다.
     
     2. 문재인 후보가 말하는 민주주의는 대한민국 헌법이 규정한 '자유민주주의'가 아니고, 공산주의자들이 사회주의 혁명의 前 단계 전략으로 내세운 '민중 민주주의' 혹은 '인민 민주주의'에 가깝다는 사실을 언론이 제대로 보도하여 국민들에게 알렸더라면,
    문재인의 48% 득표는 불가능하였을 것이다.
     
     3. 언론이, 박근혜 후보에게 불리한 정수 장학회 문제를 크게 보도한 분량만큼 문재인 후보에게 불리한 부산저축은행 연루 문제를 다뤘더라면,
    문재인의 48% 득표는 불가능하였을 것이다.
     
     4. 언론이 선거판을 보수 對 진보라고 설명하지 않고 좌우(左右) 대결, 또는 헌법 존중 세력 對 헌법 부정 세력이라고 정확하게 보도하였더라면,
    문재인의 48% 득표는 불가능하였을 것이다.
     
     5. 언론이 안철수의 정체(正體)를 정확히 보도하였더라면, '안철수 현상'은 생길 수 없었을 것이고, 따라서 문재인의 48% 득표는 불가능하였을 것이다.
    안철수가 서울대학교 교수직을 정치적으로 악용한 점과 주식거래의 부도덕성만 제대로 국민들에게 알렸어도,
    문재인-안철수 단일화 쇼는 성립될 수 없었다.
     
     6. 언론이 결승진출자도 아닌 안철수를 박근혜와 동격(同格)으로 대우하면서 시간과 지면 배분을 1:1:1로 하여 박근혜에게 2-1로 불리한 구도를 만들지 않았더라면,
    문재인의 48% 득표는 불가능하였을 것이다.
     
     7. 박근혜(朴槿惠)의 위대성은 절대적으로 불리한 좌편향 언론의 선동을 맞바람으로 안고 뛰어서 이긴 점이다.
    그는 역사의 힘, 서민의 힘, 부모(父母)의 힘이란 뒷바람을 받았다.
     
     8. 좌편향 언론의 선동에 속지 않는 서민들이 있었다.
    현장 노동자, 주부, 자영업자, 농민, 어민, 저학력층, 저소득층, 노장층(老壯層)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았다.
    고학력-고소득-화이트칼라-학생층에선 文 지지가 높았다.
    인생 경험이 긴 생활인들은 좌익선동에 잘 넘어가지 않는다.
     
     9. 가난을 물리친 민족의 은인(恩人) 박정희-육영수에 대한 국민들의 동정심, 미안함, 고마움이 딸에 대한 열광적 지지로 전환되었다.
     
    10. 서민과 노장층은, 문재인 세력이 대한민국 체제에 위해(危害)가 되는 이념과 정책을 가진 집단임을 직감적으로 알게 되었다.
    좌편향 선동은 생활과 경험으로 무장한 이들의 방호벽을 뚫지 못하였다.
     
    11. 선거에선 좌편향 언론이 졌지만 일상으로 돌아가면 이들이 상시적(常時的)으로 박근혜 정부를 공격하고, 기회가 오면 제2의 광우병 난동 사건을 일으키려 할 것이다.
    박근혜의 성공과 실패는 선동 언론과의 싸움에서 결판 날 것이다.
     
    12. 좌편향 선동언론을 누르려면 박근혜 후보가 대선(大選) 때 동원하였던 힘을 조직하고, 그 힘을 유지, 강화하여 일상적으로 쓸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헌법의 힘, 진실의 힘, 국민의 힘, 역사의 힘을 조직하는 것이다.
     
    13. 새누리당은 회비를 내는 진성 당원이 1,000만 명 쯤 되는 국민정당으로 커야 한다.
    그렇게 하려면 정치학교를 운영하고 이념과 정책을 정비하는 등 교육에 주력해야 한다.
    교육과 조직과 선전이 같이 가야 한다.
     
    14. 대통령은 국정(國政)홍보를 제1우선 순위에 놓아야 한다.
    대통령은 제1 홍보맨이 되어야 한다.
    아무리 잘해도, 잘하였다는 사실을 알리는 데 실패하면 못한 게 된다.
    홍보는 이념과 논리의 뒷받침 없이는 말장난으로 변한다.
    이념무장은 자기 정당성에 대한 확신을 준다.
    대통령 주변에 현실에도 밝은 이론가가 있어야 한다.
     
    15. 김관진 국방장관이 성공시킨 軍 정훈 교육의 모델을 기업으로 확대시킨다.
    기업인과 종사자가 자본주의와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자부심을 갖도록 교육시킨다.
    기업이 애국심으로 의식화되면 체제 수호에 있었서 '제2의 국군' 역할을 한다.
     
    16. 대통령은 대한민국 헌법의 명령인 '북한노동당 정권을 해체하고 자유통일하라'를 끊임 없이 국정(國政)의 최고 목표로 확인해야 한다.
    자유통일의 의지를 가진 정부라야 분단(分斷)고착 내지 공산화를 지향하는 종북(從北)좌파의 반(反)통일성과 反민족성을 부각시킬 수 있다.
    朴근혜 대통령은, 자유통일이 낭비와 부담이 아니라 새로운 국가발전의 길을 열고, 수많은 일자리를 만들고, 동북아의 항구적인 평화와 번영을 약속하는, 피할 수 없는 선택임을 적극적으로 설명하여 도덕적-정치적 우위(優位)를 선점해야 할 것이다.
    이런 미래지향적이고 공세적 자세가 좌편향 언론의 수구적이고, 분열적 생리를 무력화시킨다.
     
    17. 한미(韓美)동맹을 강화하되 자주국방 의지를 국민들에게 심어야 책임 있는 시민이 될 수 있다.
    자주국방 의지가 없으면 안보(安保)를 남의 문제로 인식하게 되고, 종북좌파와 같은 내부의 적(敵)까지 허용한다.
     
    18. 분별력 있는 국민이어야 좌편향 언론에 속지 않고, 민주주의를 선동꾼들에게 소매치기 당하지 않는다.
    불별력은 교양인데, 역사와 언어가 바탕이다.
    한글전용을 중단시키고 한자-한글 혼용의 복원(復元)으로 망가진 한국어를 정상화시킨다.
    반(反)대한민국적 한국사 교과서를 애국적 교과서로 바꾼다.
    전교조의 반(反)대한민국 교육에 법적 조치를 취한다.
     
    19. 대한민국의 역사적 정통성과 북한정권의 반역성을 확인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야 한다.
    이승만(李承晩) 건국 대통령 동상 건립, 8월15일을 건국절로 기리는 일, 테헤란로(路)를 트루먼로(路)로 명칭 변경하는 일 등이다.
     
    20. 국가기관과 국회가 나서서 김대중-노무현 정권 때 일어난 국가반역 사건에 대한 수사와 조사를 실시, 국민들에게 보고하고, 의법조치해야 한다.
    특히 권력을 남용한 종북세력의 이적(利敵)-반역행위를 밝혀내 단죄해야 한다.
    검찰-경찰-국정원-기무사를 망라한 공안합동수사본부를 상설기관으로 설치, 국가를 보위한다.
     
    21. 반(反)국가 범죄 전력자-부패 전력자-병역 기피자의 공직취임(출마)을 금지하는 입법을 한다.
     
    22. 국가 지도층 인사들과 대통령 친인척의 청렴성을 유지해야 국민통합-종북척결-법치확립에 성공한다.
    국민대통합으로 생긴 힘을 자유통일에 써야 한다.
    통합으로 통일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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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북(從北)’ 정리가

    박근혜 정부 성공의 필수 조건


    金成昱


    1. 이명박 정권의 失手(실수)를 박근혜 정권이 되풀이해선 안 된다.
    현 정부는 경제적 위기관리와 한미동맹 복원의 성과에도 불구하고 從北(종북)세력과의 어정쩡한 타협으로 위기를 자초했다.
      
    2. 노무현·김대중 정권을 거치며 확산된 종북(從北)세력은 2008년 촛불난동, 2010년 천안함 폭침과 연평도 포격을 거치며 더욱 발호했다.
    言論(언론)을 가장한 거짓과 선동이 방송과 포털을 메우며 국민을 미혹해 갔지만,
    과묵한(?) 대통령은 진실을 알리는 싸움에 머뭇거렸다.

    서울 도심 한복판이 폭동으로 점거되자 청와대 뒷산에 올라가 ‘아침이슬’을 들으며 눈물을 흘렸고 온갖 루머의 진앙인 MBC에 대한 법적 조치 대신 기자들과 술판을 벌였다.
    민노당-전교조 등 반헌법 세력에 대한 보수단체의 고발도 무시해 버렸다.
      
    3. 5년 간 온 나라는 미디어가 뿜어대는 거짓과 선동에 몸살을 앓았다.
    그러나 국민을 설득하고 이해시켜 진실을 알리려는 작업엔 ‘사실상’ 나서지 않았다.

    천안함 폭침 3년이 지난 2012년에도 20대 여성 45% 이상이 북한의 도발을 믿지 않는 게 현실임에도 李대통령은 침묵했다.
    급기야 4월 총선을 거치며 종북(從北)을 자처한 세력이 국회의원 13 자리를 거머쥔 후에도 李대통령은 침묵했다.

    특유의 성실로 바쁘게 뛰었다.
    ‘국민을 잘 살게 해 주면’ 알아줄 것이라 믿었을 것이다.
    그리고 나라는 뿌리째 흔들려갔다.
      
    4. 대북(對北)문제에서 최소의 원칙을 지켜낸 의지와 경제-외교-국방 문제에서의 李대통령의 업적을 비판할 생각은 없다.

    그러나 그는 한반도에서 벌어지는 理念戰爭(이념전쟁)의 본질을 꿰뚫지 못했다.
    목숨 걸고 덤비는 반(反)대한민국 세력을 어떻게 다뤄야 하며,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 몰랐다.

      
    5. 그나마 한국엔 天運(천운)이 따랐다.

    군인들이 깨어났다.
    2008년 이후 군인들의 자체적인 정훈교육이 강화됐다.
    전교조 교육으로 좌경화된 청년들이 2년 남짓 군대를 거치며 진실을 접하게 된 것이다.

    金寬鎭(김관진) 국방장관 취임 이후 ‘종북(從北)교육’도 추가됐다.
    야당은 교육을 막기 위해 별의별 수단을 써 댔지만 金장관은 뚝심 있게 밀어붙였다.

    종북(從北)교육은 정치적 선전이 아니라 안보문제를 사실 그대로 배우는 교육이라 여론의 지지도 따랐다.
      
    교회도 깨어났다.
    기자(記者) 역시 ‘나라를 구하자’며 대선을 앞두고 몇 개월씩 철야기도를 하는 교회와 단체를 돌아다녔다.
    어느 교회는 하루 밤 천여 명씩 모였다.
    기도 제목에는 한국을 뒤덮은 공산주의-주체사상-종북(從北)주의와 대적하는 내용들로 빼곡했다.
    구체적 팩트는 몰라도 싸움의 본질을 깨닫고 있었다.
      
    6. 이명박 정권은 어려운 상황에서 출발했다.
    노무현·김대중 정권이 박아놓은 대못이 곳곳에 있었다.

    기자(記者)는 이런 현실을 지난 5년 뼈저리게 체험했다.
    공무원 교육을 할 때조차 강연 시작 무렵 ‘이명박 정권의 대북(對北)정책’을 우호적으로 설명하면 강연장 곳곳에서 욕설이 터져 나왔다.
    안보교육을 한다니까 노조에서 파견(?) 보낸 방해꾼들이었다.

    공무원이 이 정도니 다른 곳은 알아볼 조였다.
      
    7. 박근혜 정권도 어렵기 마찬가지다.

    그러나 전면전이 쉽지 않으면 局地戰(국지전)과 陣地戰(진지전)을 벌여야 한다.
    정치적 문제가 된 방송과 포털의 정상화는 시간을 두면서 해결한다 해도 군·경찰·공무원만이라도 진실을 보게 해야 한다.
    만일 군부대 종북(從北)교육이 1년 만 일찍 시작했다면, 2012년 대선은 이렇게 어렵게 가지는 않았을 것이다.

    종북(從北)교육과 함께 시장경제에 대한 왜곡을 풀어 주는 교육도 절실하다.
    무엇보다 국민에게 자유통일 이후 통일강국 건설의 비전과 북한해방의 명분을 심어야 한다.

    그래야 희망이 생기고 종북(從北)의 미혹에 휩쓸리지 않는다.
      
    8. 헌법적 가치를 확신하고 지켜내는 싸움꾼 ‘전사단(戰士團)’도 키워야 한다.
    예컨대 자유총연맹 같은 단체가 행동으로 자유를 지키는 단체가 되도록 유도해야 한다.
    전업운동가 양성도 보수단체에 팽개칠 사안이 아니다.
    북한의 천안함 폭침을 부정하는 서신을 UN에 보낸 참여연대 같은 경우 전업운동가가 50여 명에 달한다.
    반면 보수단체에는 젊은 상근자들이 사실상 전무(全無)하다.

    북한과 대치한 나라는 국가의 영혼을 지키기 위해선 국가적 투자를 해야 한다.

    시민사회 역량 강화는 至難(지난)한 과제다.
    새누리당과 보수단체의 연계성이 없는 상태니 더욱 그렇다.

    그러나 이대로 내버려 두기엔 상황이 너무 급하다.
      
    9. 이명박 대통령의 애국심을 의심한 적이 없듯 박근혜 당선자의 애국심을 의심치 않는다.
    그래서 싸움의 기술을 몰라서 헤맸던 李대통령의 실수를 朴대통령이 반복치 않기를 바란다.

    스스로 이념전쟁을 벌일 수 없다면 ‘칼잡이’라도 써야 한다.
    남은 5년의 기회를 놓치면 북한해방과 자유통일의 기회는 영원히 오지 않을지 모른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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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통령이 이념적 소신에 맞는
    대변인을 임명할 자유도 없다면
    우리는 동장을 뽑았단 말인가?


    朴槿惠 당선자가 말하는 국민대통합은 '헌법과 자유민주주의를 존중하는 사람들'끼리의 대통합을 뜻한다. 그 스스로도 유세중 '헌법과 자유민주주의를 존중하는 정치인과 머리를 맞대겠다'고 말한 바 있다. 헌법과 자유민주주의는 너무나 소중하고 값진 것이라 가만 두면 반드시 소매치기당하든지 강탈당한다. 싸워야 지킬 수 있는 가치가 자유와 민주이다.

    박근혜 당선자가 자신의 대변인으로 이런 자유투사를 임명한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대변인은 당선자와 이념과 가치를 공유해야 한다. 대변인은 私(사)가 없다. 公(공), 즉 자신을 부리는 대통령 당선자의 생각을 충직하게 전하면 된다. 朴 당선자가 자유투사를 대변인으로 뽑은 것은 反헌법-反자유세력과 싸우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해석하고 이를 환영한다.

    자유투사의 대변인 임명을 비판하는 것은 자유이지만, 거기서 끝내야 한다. 인사를 취소하라고 요구하는 자가 있다면, 대통령 선거를 다시 하자는 것과 같다. 대통령 당선자가 헌법적 가치를 적극적으로 수호하는 사람을 대변인으로 발탁한 것은 자랑스러운 인사이다. 대통령이 마음에 맞는 대변인을 임명할 자유도 없다면 우리는 동장을 뽑았단 말인가?

    종북좌익 세력이야 자유투사의 등용을 반대하겠지만 보수를 자임하는 이들까지 기회주의적이고, 위선적 반대론을 펴는 것을 보면 '그러니 좌익들에게 당했지'라는 생각이 든다. 그들이 언제 민주당과 진보당의 대변인 인사를 놓고 반대론을 편 적이 있는가? 만만한 자기 편은 욕하고 무서운 敵(적)에겐 굴종하는 자, 그대의 이름은 위선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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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론의 장난에 휘둘리지 않는 朴 당선자


    朴槿惠 당선자가 보여주는 人事(인사)의 특징은 언론의 장난에 휘둘리지 않는다는 점이다. 언론이 대통령직인수위 위원장감으로 띄운 사람들은 朴 당선자에 의하여 무시되었다. 수석 대변인 발탁에 대한 언론의 비판도 무시당하고 있다.

    기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이들을 下馬評(하마평)에 올리는 경우가 더러 있다. 자신을 후보자로 自家發電(자가발전)하는 정치건달에게 이용당하기도 한다. 일부 기자들은 권력자의 인사에 개입하는 것을 자랑한다.

    朴 당선자는 이런 건달들과 기자들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 듯하다. 그러자니 인사 과정을 비밀로 유지할 수밖에 없다. 어제 인수위원회 인사 발표로 그동안의 추측보도가 誤報(오보)로 판명나니 자존심이 상한 기자들은 '깜짝 인사'라고 공격한다. 자신이 예측하지 못하였다고 '깜짝'이란다.

    公的(공적)인 人事를 비판하는 건 자유이지만 기자가 들어서 '누가 有力(유력)하다' '누가 유능하다' '누굴 잘라라'고 선전하고 다니면 政商輩(정상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