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은지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네이버 블로그 '스타파이브'등 온라인 게시판에는 '정은지 어린 시절 왜 이렇게 귀엽냐' 라는 제목과 함께 정은지의 어린 시절부터 고등학생때 모습까지 모여있는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은지는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은 모습이다.

    정은지는 어린 시절부터 오밀조밀한 이목구미와 통통한 볼살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지금의 정은지처럼 하얀 피부를 자랑해 부러움을 샀다.

    자세히 보면 정은지의 졸업사진에서는 안경을 쓰고 있을 뿐 지금과 많이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학생만의 수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다른 한장의 사진에서는 정은지가 사복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데 최근과 거의 다르지 않은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정은지의 어린 시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 이상형이다", "정은지 완전 볼매", "정은지 어렸을때도 너무 사랑스러웠네", "정은지 너무 귀여운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은지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있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1990년대를 풍미한 원조 아이돌 그룹 H.O.T를 좋아하는 부산 소녀 성시원으로 열연하고 있다. 특히 매주 구수한 부산 사투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하면 '첫 연기'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새로운 '연기돌'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정은지와 서인국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은 오는 18일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사진 출처= 네이버 블로그 '스타파이브', 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