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사람이 할 소리입니까?
    "김현희는 완전히 가짜다. 이건 어디서 데려왔는지 모르지만"(심재환)  

     김현희가 가짜라면 대한민국은 테러집단, 김정일은 누명 쓴 사람이 되는데...가해자와 피해자를 바꿔치기 하려 한 工作의 배후는 누구인가?

    국민행동본부   

     

  •  * "김현희는 완전히 가짜다. 그렇게 딱 정리를 합니다. 이건 어디서 데려왔는지 모르지만 절대로 북한 공작원, 북한에서 파견한 공작원이 아니라고 우리는 단정을 짓습니다.” (2003년 11월18일, MBC PD수첩 ‘16년간의 의혹, KAL폭파범 김현희의 진실’편에 KAL 858기 진상규명대책위원회 소속으로 출연한 심재환 변호사의 말/사진)
     
     * 대한민국의 사법부가 3심을 통하여, 미국 등 국제사회가 별도 조사로, 그리고 김정일 정권까지 사실상 인정한 KAL기 폭파사건을 안기부가 조작한 것으로 몰아간 선동세력과 호응한 변호사들과 신부들, 이들의 거짓선동을 뒷받침한 MBC, SBS, KBS, 그리고 말도 안 되는 의혹제기를 받들어 재조사를 한 노무현 정권의 국정원에 대한 국가적 조사와 수사를 요구합니다. 특히 북한정권이 죽이고 싶어하는 김현희씨가 사는 집을 텔레비전에 노출시켜 김씨가 피신하도록 만들고, 김씨가 독약이 든 앰플을 깨물고 기절한 것까지 쇼가 아니냐고 몰아간 MBC 'PD 수첩' 팀은 언론계에서 영구추방해야 합니다.
     
     * 일부 단체의 가짜선동-방송의 응원-국정원의 재조사-좌편향 조사단 구성-재조사로 사실임이 확인된 뒤에도 또 다시 진실화해위에 넘기고, 김현희씨에게 열 다섯 번이나 조사관을 보내 압박하는 등 일련의 공작을 지휘한 책임자를 가려내 단죄해야 합니다. 김현희가 가짜라면 대한민국이 안기부를 시켜 自國民이 탄 비행기를 폭파시킨 테러집단이 됩니다. 피해자를 가해자로, 가해자를 피해자로 둔갑시키려 한 공작의 지휘자는 누구인지, 그렇게 人面獸心(인면수심)으로 민족반역자를 감싸주려 한 의도가 무엇이었는지 국민은 알 권리가 있습니다. 국정원이 종북세력의 하수인이었는지, 김정일 정권의 심부름꾼이었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 작년부터 고등학교에서 사용되는 6종의 한국사 교과서엔 KAL기 폭파사건이 단 한 마디도 소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역사적 기억력이 마비되면 彼我(피아)식별 능력도 망가집니다. 천안함 폭침 부정-반공소년 이승복 죽이기-광우병 선동-김현희 가짜몰이-나경원 1억원 피부 관리설 조작-이회창 아들 병역의혹 조작-여중생 교통사고를 미군의 살인으로 선동 등 한국의 민주주의를 추행하는 종북좌파의 거짓말에 속지 맙시다. 뭉치면 살고 속으면 망한다!
     
     ,,,,,,,,,,,,,,,,,,,,,,,,,,,,,,,,,,,,,,,,,,,,,,,,,,,,,,,,,,,,,,,,,,,,,,,,,,,
     
     
     從北백과사전-자유를 지켜줄 진실의 무기
     *從北(종북): 북한정권에 굴종하거나 추종하는 세력. 北은 '사회주의독재-민족반역자-수구반동-학살집단-거짓말쟁이-전쟁범죄자-테러집단'이므로 從北은 利敵집단이나 '公共(공공)의 敵'일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