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영국 버섯 모양 UFO 포착, "20분간 정지상태‥놀라워"

"하늘에만 떠 있지 말고 땅으로 좀 내려오지"

입력 2011-11-22 17:56 | 수정 2011-11-23 11:57

어쩌면 연출일지도..

영국에서 버섯 모양의 UFO가 포착돼 주목된다.

최근 영국 지역일간지 웰윈 해트필드 타임즈는 아마추어 사진작가인 제이슨 리브(Jason Reeve)가 포착한 사진을 게재하며 '버섯모양 UFO'라고 소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사진은 제이슨 리브가 영국 해트필드에 위치한 자신의 집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촬영한 사진을 보면 별이 빛나는 밤하늘 속에 신비한 버섯 형태의 불빛이 선명히 보여 눈길을 끈다. 

제이슨 리브는 "버섯모양 UFO는 미동도 없이 어두운 밤하늘에 정지 상태로 있었다"며 "덕분에 카메라로 20여 분간 사진을 촬영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UFO?", "하늘에만 떠 있지 말고 땅으로 좀 내려오지", "두려움 반, 호기심 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한 연출일지도.."라는 댓글을 달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이재명 설계, 유동규 집행, 이한성 관리… 드러나는 게이트"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천화동인1호' 대표인 이한성 씨가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국회의원이던 시절 보좌관으로 활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화영 전 부지사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측근으로,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이재명 지사 밑에서 부지사를 지냈다. 또 열린우리당..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정권교체 못하면 저들은 국민을 설계의 대상으로 삼을 것"

핫이슈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후보가 28일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손에서 설계가 이뤄졌으며, 그것으로써 이미 범죄가 결정난 것"이라고 주장했다.윤 후보는 이날 중앙일보와 통화에서 "어느 지방자치단체도 이런 짓을 하면 안 된다. 대장동 개발..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