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영석PD가 프로듀사를 '어벤져스 같은 프로'라고 경계심을 드러냈다. 사진은 프로듀사의 한장면ⓒ방송캡쳐
    ▲ 나영석PD가 프로듀사를 '어벤져스 같은 프로'라고 경계심을 드러냈다. 사진은 프로듀사의 한장면ⓒ방송캡쳐

    '삼시세끼' 나영석 PD가 KBS2 '프로듀사'에 대해 '어벤져스 같은 느낌이다. 하지만 한달이면 끝나니 잘 버티면 된다'는 식으로 심경을 밝혔다.

    13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디지털 매직 스페이스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tvN '삼시세끼-정선편' 기자간담회에서 나영성 PD는 같은 시간대 방송되는 '프로듀사'에 대해 "상당히 쫄아 있다. '프로듀사는 어벤져스 같은 느낌"이라며 긴장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그는 하지만 "그 프로그램은 한 달 후면 끝난다. '삼시세끼'는 장기 프로그램이니까 한 달만 버티면 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프로듀사'는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의 차기작. 배우 김수현, 아이유, 공효진, 차태현 등이 출연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시세끼' 나영석 PD, 김수현과 대결인가" "'삼시세끼' 나영석 PD, 이번에도 재밌을 듯" "'삼시세끼' 나영석 PD, 프로듀사와 정면 대결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 PD의 '삼시세끼-정선편'은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여기엔 시즌1에 등장한 배우 이서진, 김광규, 가수 겸 배우 택연이 출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