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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마케팅전문기업 위드컬처가 지난달 28일 서울 송파구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에서 정책 브랜드 부문 최우수상, 관광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위드컬처는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과 함께 도박문제 폐해에 대해 알리고 헬프라인 1336을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SNS 콘텐츠와 영상 등을 기획·제작·배포해 높은 관심을 이끌어낸 점을 인정 받아 정책 브랜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또 경기관광공사와 ‘DMZ 및 경기북부 관광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주제로 관광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위드컬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