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포토] 전쟁기념관 찾은 '수잔솔티'

입력 2022-09-25 15:16 수정 2022-09-25 15:16

수잔솔티 미국디펜스포럼 대표가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제19회 북한자유주간, 자유의 영혼들을 위한 헌화' 행사에서 호국 영령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북한자유주간'은 2004년 4월 미국인권단체 '북한자유연합'과 탈북민단체가 공동으로 시작한 행사다. 김정은 독재 정권을 무너뜨리고, 김정은의 정신적 노예로 사는 북조선 인민들을 해방하기 위한 운동이다.

행사는 북한인권단체총연합 주관으로 26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개막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훈 한반도인권과통일을위한변호사모임 명예회장, 김석우 북한인권시민연합 이사장, 태영호 국민의힘 의원과 지성호 의원, 탈북민 단체장 20여 명과 탈북민 1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압수수색 영장, 법원이 심문한다"… 김명수 대법원, 형사소송규칙 다급하게 바꾸는 이유?

"압수수색 영장, 법원이 심문한다"… 김명수 대법원, 형사소송규칙 다급하게 바꾸는 이유?

대법원이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하기 전 영장을 신청한 당사자와 수사기관 등을 불러 심문할 수 있도록 형사소송규칙 개정을 추진한다. 대법원 움직임에 검찰이 수사기밀 유출과 증거인멸을 우려하며 반발하고 나섰다.8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법원행정처는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하는..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