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설 명절 선물은 '요괴메카드·공룡메카드' 글로벌 패키지로

입력 2022-01-21 08:20 | 수정 2022-01-21 08:21

▲ 요괴메카드·공룡메카드 글로벌 베스트 패키지.ⓒ초이락컨텐츠컴퍼니

극장판·TV애니메이션으로도 유명한 완구 '요괴메카드'와 '공룡메카드'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글로벌 베스트 패키지'로 새롭게 출발한다.

이번 글로벌 베스트 패키지는 브라보키즈TV를 비롯한 다수의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 다시 방영함과 동시에 각각 요괴메카드 16종과 공룡메카드 46종을 선보인다.

요괴메카드에서 '천하제일의 개코'를 자랑한 코독 등 12지 정령들, 요괴메카드 왕마에서 서늘한 바람을 날리며 세상을 위태롭게 했던 섭풍기 등 왕마 요괴들, 공룡메카드에서 깜찍한 캐릭터로 돋보인 티라노 등 타이니소어들을 만날 수 있다.  

요괴메카드·공룡메카드 패키지는 '터닝메카드'처럼 전면부에 국제특허 등록을 표시했다. 이는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라이선스를 받은 미국 마텔의 유통망을 통해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의 시장에 진입한 '메카드' 완구가 스핀마스터의 방해를 극복했음을 입증한다. 

제작사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지난해 터닝메카드에 이어 요괴메카드, 공룡메카드도 글로벌 패키지 대열에 동참했다. 관련 제품들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전후로 모두 출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이재명에 불리한 결과 발표하다니…" 친명단체, 조사업체 무더기 고발… 이석기 업체도 걸었다

[단독] "이재명에 불리한 결과 발표하다니…" 친명단체, 조사업체 무더기 고발… 이석기 업체도 걸었다

친민주당 성향 시민단체가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보궐선거에 출마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불리한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했다며 여론조사업체 '에스티아이'를 고발한 데 이어 같은 이유로 여론조사업체 두 곳을 추가로 고발하기로 했다. 특히 고발당한 여론조사업체 에스..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