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MCKIDS 두 번째 가족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 포스터.ⓒ피엠씨네트웍스
    ▲ PMCKIDS 두 번째 가족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 포스터.ⓒ피엠씨네트웍스
    송승환의 PMCKIDS가 두 번째 가족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를 선보인다.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는 7월 6일부터 8월 25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하며, 오는 19일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물씬 나는 바다색을 배경으로 바다 속 혹은 바다 위 세상을 신비스럽게 바라보는 토끼와 자라의 뒷모습이 눈길을 끈다.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는 2016년 뮤지컬 '정글북' 초연 이후 어린이 공연계 한 획을 그은 송승환의 PMCKIDS와 '정글북'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으로 3년에 걸쳐 기획·제작됐다.

    고전문학 '별주부전'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판타지적인 색체를 덧입혔다. 충성스러운 자라와 지혜로운 토끼가 바다세상과 정글 숲 속을 오가며 서로를 이해하고 각자의 어려움을 이겨내는 이야기가 80분간 펼쳐진다.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는 티켓 오픈시 프리뷰 55% 할인과 조기예매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