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 나만의 해바라기 그림 그리기 공모전 이미지.ⓒ아이엠컬처
    ▲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 나만의 해바라기 그림 그리기 공모전 이미지.ⓒ아이엠컬처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이 나만의 해바라기 그림 그리기 공모전을 연다.

    제작사 아이엠컬처는 극중 해바라기 이파리를 분홍색으로 그린 까미유처럼 나만의 해바라기 그림을 그리는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나만의 해바라기 그림 그리기' 공모전은 나만의 해바라기를 주제로 자유로운 회화도구 물감, 색연필, 크레용 등을 사용해 그림을 그린 후 사진으로 스캔 혹은 촬영해 27일부터 4월 1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4월 22일 개별 안내 및 제작사 아이엠컬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시상자 10명에게는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 VIP 공연예매권 4매와 스테들러 색연필 1SET,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 문자 할인 쿠폰 1회와 스테들러 드로잉 카드 1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영국 아동문학가 로렌스 앤홀트의 동명 동화를 각색한 뮤지컬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은 반 고흐와 어린 소년 까미유의 우정에 관한 감동 스토리를 담는다. '반 고흐' 역에 이석준·송용진·유제윤이 출연하며, '까미유'는 아역 이지훈과 이준용이 연기한다.

    4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