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민상 ⓒKBS2 제공
7월 11일 '세계 인구의 날'을 맞아 출산 장려를 위해 솔로남녀들을 대상으로 한 솔로천사 축제가 열려 화제다.
솔로1004 축제는 한국출산장려협회가 주최하고 솔로파티, 이벤트 전문회사인 더엑스와이가 주관하는 행사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디자인나눔관)에서 개최 되며 대한민국 솔로남녀는 누구나 사전 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솔로천사 축제 MC는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유민상이 나서게 된다. 유민상은 개그콘서트에서 '유장프(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와 '안생겨요'란 코너를 통해 공개 구혼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솔로천사 축제 프로그램으로는 커플이 함께 요리를 해볼 수 있는 '요리의 정석' 이라는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이 코너에서는 전문 쉐프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JAY CHO(조재기)가 진행에 참가해 커플들을 위한 맛있는 요리 만들기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맥주제조기술 자격증(시써론) 보유자인 제이 조가 커플들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맥주 칵테일을 직접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제이 조는 KBS1 특집 '한식탐험대 맛있는 도전'에 출연, 해외에서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솔로천사 축제 관계자에 따르면 본 행사는 '만남'과 '나눔'을 함께하는 '착한결혼만들기' 캠페인으로 기획된 미팅파티 프로그램으로서 행사를 통한 수익금은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독거노인등 사회적 약자에게 도움을 주고 응모자 및 행사 참여자들에게는 후원사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해 솔로탈출을 응원하고 축하할 예정이다.
올 여름 솔로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가득한 솔로천사 축제에 많은 남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솔로1004 축제에 참가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친구찾기 ‘솔로천사’로 신청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