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정훈의 들개들ⓒ영화 포스터
    ▲ 김정훈의 들개들ⓒ영화 포스터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UN시절 최정원과 무슨일이..역시 '불화설'..'성격차!'

    두명이서 노래를 하는 듀엣, 멋진 화음과 환상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귀와 눈을 즐겁게 하지만 그들 나름의 어려움도 많다. 그 어려움중 하나가 둘만의 조화다.

    그 조화가 오래가기도 하지만 상당수 듀엣들은 생각차이 등으로 불화를 겪기도 한다.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금과 은이 있었고, 최근 듀엣들을 찾다보면 바로 UN과 플라이투더 스카이 등이 나온다. UN과 플라이투더스카이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당시의 불화설을 해명하기도 했다.

    이같은 상황에서 UN 출신 김정훈이 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 다양한 이야기를 했다. 가수로 활동했던 시절 이야기와 '엄친아' 타이틀을 달고 살았던 시절이야기등이다.

    하지만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던 이야기중 하나는 UN시절 최정원과의 불화설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세한 언급이 없었지만, 지난 3월  같은 UN 멤버였던 최정원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카'에 출연, 당시 불화설에 대해 솔직히 해명한 바 있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당시 이들은 상당한 불화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다.

    나이가 많은 김정훈은 매사에 철저하고 완벽했고, 최정원은 남자다운 성격이 서로에게 부담이 됐던 것. 이들의 불화는 다양한 루트를 통해 입증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새로운 전학생 안내상, 김정훈, 박정현, 오정연, 손호준, 승희의 흥미진진 학교생활이 그려졌고, 네티즌들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멋있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공부 결벽증이라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서울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대단한 사람",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 전국 67등도 대단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