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고, 병든 정치를 바로 세우자!
시대적 과업을 수행하기 위해 우리는 “정치혁신범국민운동”을 제창하면서,
전국의 애국 지식인들과 애국 시민운동가 및 애국시민 여러분께서
발기인으로 적극 동참해 주시고, 지인들께도 참여를 권면해 주실 것을 간절히 요청 드립니다.
최인식
발기인 참여로 힘을 모아주십시오.
https://docs.google.com/a/chogabje.com/forms/d/10U2OH9l0HtioFTefOASSgwxbL51_1-e18U9GLbVEQl0/viewform?c=0&w=1
<발기취지문>
정치혁신 범국민운동을 제안하면서
우리는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희생을 바탕으로 오늘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건국하고 지켜 오신 선배 세대에 대한 무한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깊이 새기고, 자유통일 선진일류국가의 염원을 쟁취하기 위하여 낡고 병든 부패한 정치를 혁파하고, 국민의 명령을 받들어 정치혁신의 시대적 소명을 완성하려 합니다.
지금 중북(從北)세력들은 공공연히 국가 안보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중북세력이 활개를 칠 수 있도록 조장 혹은 방치한 공범은 부패하고 무능한 정치입니다 이. 낡고 병든 부패정치의 태생적 한계로 반역자들에게 깽판의 빌미를 제공했고, 그래서 국민들의 삶은 날이 갈수록 피폐(疲弊)해져 국민의 분노가 폭발직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대한민국이 총체적 위기에 빠져들고 있는데,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부패하고 무능한 정치의 혁신(革新)이 불가피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혁신은 혁신대상인 저들 스스로는 절대로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위기(危機)에 처한 대한민국이 구국 의병(義兵)을 부르고 있습니다.
국가안보를 걱정하는 많은 이들은, 우리나라가 이미 적화(赤化)의 길로 들어서고, 나라가 망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탄식하고 있습니다. 수년전 북한은 두 차례 연평해전을 일으켰습니다(1999년 및 2002년). 금강산 관광객 박왕자씨를 총살했고(2008년), 임진강 댐을 무단 방류해서 피서객 6명을 익사하게 했고(2009년), 천안함을 격침했고(2010년), 연평도를 포격했습니다(2010년). 이제 북한은 핵무기를 가지고 우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나라를 지킬 책임을 지고 있는 역대 정권들은 어떠했는가? 국민 모르게 돈을 빼돌려 북에 퍼주었고, 제주해협을 북한 선박들이 휘젓고 다니도록 허락했고, NNL을 북에 양보하려 했습니다. 또 지금 국내에서는 중북의 나팔수인 재미교포 신은미와 북에 가서 아들을 낳고 돌아온 황선이 국가보안법을 조롱하듯 여러 달째 종북 콘서트와 기자회견을 열면서 북한선전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반역질을 막아야할 정부는 이를 방조(幇助)해 오고 있었습니다. 한편 군수물자를 조달하는 방위사업청은 마귀들이 우글거리는 복마전(伏魔殿)임이 드러났습니다.
국회는 어떻습니까? 북의 김씨 왕조를 공공연히 찬양하는 자들이 버젓이 국회에 들어와서 악을 쓰고, 기물을 부수고, 최루탄을 던지고, 내란을 획책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하루살기가 힘든데, 이들은 수개월간 놀고도 매월 천만 원 이상씩 월급을 챙겼습니다. 저들은 동료의원들의 비리를 감싸기 위해 국회를 방탄조끼로 이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고 또 저들은 무소불위의 권력을 계속 누리기 위해 내각제 개헌까지 획책하고 있습니다.
군대, 언론계, 교육계, 노동계 등 종북세력이 설치지 않는 곳이 없고, 또 부패하지 않은 곳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헌법과 나라를 지키는 최후의 보루인 사법부도 놀랄 만큼 좌경화되었으며,이로인하여 사법부의 권위도 땅에 떨어졌습니다.
국민들의 삶은 어떻습니까? 물가와 실업률은 치솟고, 빈부격차는 날로 벌어지고 있습니다. 직장이 없는 청년남녀들이 결혼을 하지 못해 출산율도 급감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의 교육비, 터무니없는 아파트 가격, 빈곤노령 인구의 증가 등 국민의 삶은 날로 파괴되고 있는 현실을 크게 우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대한민국이 처한 총체적 위기의 근본은 부패하고 무능한 정치입니다. 저들의 다수는 반역적이거나 웰빙 기회주의자들입니다. 저들의 행태에서 국가의 안전과 국민의 행복을 위한 고민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저들 머리속엔 오직 반역(反逆)과 당리당략(黨利黨略)과 밥그릇 챙기기 위한 허울의 명분만 있을 뿐입니다. 저들 패거리들은 권력을 위해서라면 망국적 지역감정이나 계층갈등도 서슴없이 부추기고, 국가의 안보도 팔아치울 자들입니다.
이제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낡고 병든 부패한 썩은 정치를 이대로 두고는 튼튼한 안보, 깨끗한 정치, 공정한 사회 어느 것도 이룰수가 없습니다. 애국 의병(義兵)들이 궐기(蹶起)해야 합니다. 그래서 전국의 애국시민사회단체 및 애국시민들이 연대하여<정치혁신범국민운동>을 전개해야 합니다. 국민의 이름으로 저들의 반역과 부패, 무능, 무사안일을 규탄하고 몰아내야 합니다. 나아가 애국적이고 깨끗한 각 진영의 인사들이 미래의 책임 있는 정치 세력으로 등장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줘야 합니다. 그래서 마침내 자유통일 일류국가의 민족사적 책임을 완성하게 해야 합니다.
이상과 같은 시대적 과업을 수행하기 위해 우리는 “정치혁신범국민운동”을 제창하면서, 전국의 애국 지식인들과 애국 시민운동가 및 애국시민 여러분께서 발기인으로 적극 동참해 주시고, 지인들께도 참여를 권면해 주실 것을 간절히 요청 드립니다.
2014. 12.
<정치혁신범국민운동> 준비모임 드림.
문의 010-5263-9908 최인식(시민협집행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