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지난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에서 제9회 유방암 계몽 캠페인 [LOVE YOUR W]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더블유 코리아]의 [LOVE YOUR W] 행사에는 배우 고현정, 티파니, 김윤진, 이지선, 송선미, 도지원, 클라라, 박주미, 김유미, 나르샤, 서인영, 차예련, 백지영, 홍진경, 오연서, (미스에이) 페이, 유아인, 채정안, 황신혜, 정유미, 박지수, 오타니 료헤이, 김지훈, 이천희, 최성준, 정일우, (씨엔블루) 정신, (2AM) 정진운, 블락비, 윤한, 아나운서 정지영, 박지윤, 김민아, 배우 문소리, 박중훈-윤순 부부, 이범수-이윤진 부부, 발레리나 김주원, 로빈, 샘 오취리, 김효진, (씨스타) 소유, 이현이, 이혜정 등 많은 연예인 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가슴을 사랑하자]는 슬로건을 앞세워 2006년 부터 꾸준히 캠페인 및 치료비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는 [LOVE YOUR W] 행사는 조기 발견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질병인 유방암의 위험성과 검진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고 여성들에게 유방암 진단과 치료에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9회째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


    고현정 근황, 몰라보게 살찐 외모 '후덕해졌네'


  • 배우 고현정이 한층 후덕해진 모습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고현정은 지난 23일 오후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2014 제9회 유방암 캠페인 'LOVE YOUR W'에 참석했다. 

    이날 올블랙 패션으로 등장한 고현정은 짙은 아이 메이크업과 강렬한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줘 고혹적인 여성미를 드러냈다. 하지만 부자연스러운 얼굴과 통통해진 볼살 등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캠페인은 '가슴을 사랑하자'는 슬로건을 내세워 2006년부터 매년 유방암 자선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수익금은 유방암 계몽 캠페인 및 저소득층 수술치료비 지원 사업에 기부한다. 

    [고현정 근황, 사진=뉴데일리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