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판타지 테마'로 양성의 아름다움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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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
    S/S 2014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양성적인 미와 
    [만화경(kaleidoscope)]
    보고 있는 듯 한
    환상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았다.

    [Flower Boys in Paradise]
    목가적 이상향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섹스 판타지 테마]로
    양성적인 미와 동시에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 참여한
    새 컬렉션의 모델 <안드레 페직(Andrej Pejic)>
    유니섹스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톱모델이자,
    남성과 여성의 얼굴을 동시에 지녀
    양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유일한 모델이다.
    또한 그는 세계 최초로
    웨딩화보를 찍은 남성 모델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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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는 영상 속에서
    MCM의 S/S 14 시즌 백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나는 소년이자, 소녀이다!]
    라고 외치며, 캠페인의 주제를 전했다.

    마치 만화경속에서
    변화무쌍한 컬러로 변하는
    나비 모양을 본떠온 것과 같은 이번 영상은
    나비의 날개 한쪽에서는
    모델 안드레 페직의 [소년같은 매력]을,
    다른 한쪽에서는
    [소녀같은 섹시한 매력]을 나타내고 있다.

    MCM의 S/S 14 시즌 광고 캠페인은
    www.mcmworldwide.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M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