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더스킨 홀씨, ‘미세먼지’ 제거효과로 전 연령대에서 진가 발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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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씨>라는 간편한 미세먼지 청소도구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풀무원더스킨(대표 유창하)>
    최근 1년간 자사 상품에 대한 [고객 분포도 분석]을 내놨다. 

    조사에 따르면
    <풀무원더스킨 홀씨> 이용고객 6천명을 대상으로
    사용빈도 현황을 살펴본 결과,
    대한민국 40~50대 여성이
    [미세먼지]에 대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며
    상품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8.7%로 40대가 가장 많은 이용도를 보였고,
    이어서 50대가 34.4%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유아나 초등학생을 두고 있는 30대도 15.2%를 차지했다.

    결과적으로 대한민국 40~50대 여성들이
    [미세먼지]의 위험도에 대해서 심각성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비율은 낮지만
    실제 80대까지 자사제품을 직접 렌탈하여 정기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미세먼지의 위험제거 효과가 있는 <풀무원더스킨 홀씨>
    전 연령대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사업 초창기에는 일반 마트나 천냥숍 등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별 차이가 있겠느냐고 의문을 갖는 고객이 많았으나
    이제는 제품의 진가를 제대로 알고 있는 고객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이런 고객일수록 해약율이 1%도 되지 않는다.”
      - 풀무원더스킨 홀씨 관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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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들어 [미세먼지]에 대한 기사를 접하지 않고는
    하루라도 그냥 지나치지 못할 정도로
    [미세먼지]가 전 국민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게 사실이다.

    특히 수도권에서만 제공하던 [미세먼지] 수치 제공 서비스를
    이제는 전국 지방자치단체들이 앞다투어 전하고 있어
    [미세먼지]의 위해성 및 건강에 대해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른 청소]의 기치를 내걸고
    국민의 건강을 위해서
    [미세먼지] 제거 상품인
    <홀씨>
    를 상품화한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 풀무원더스킨 유창하 대표 



    [사진 = 풀무원더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