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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씨>라는 간편한 미세먼지 청소도구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풀무원더스킨(대표 유창하)>이
최근 1년간 자사 상품에 대한 [고객 분포도 분석]을 내놨다.조사에 따르면
<풀무원더스킨 홀씨> 이용고객 6천명을 대상으로
사용빈도 현황을 살펴본 결과,
대한민국 40~50대 여성이
[미세먼지]에 대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며
상품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38.7%로 40대가 가장 많은 이용도를 보였고,
이어서 50대가 34.4%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유아나 초등학생을 두고 있는 30대도 15.2%를 차지했다.결과적으로 대한민국 40~50대 여성들이
[미세먼지]의 위험도에 대해서 심각성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한편 비율은 낮지만
실제 80대까지 자사제품을 직접 렌탈하여 정기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미세먼지의 위험제거 효과가 있는 <풀무원더스킨 홀씨>가
전 연령대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사업 초창기에는 일반 마트나 천냥숍 등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별 차이가 있겠느냐고 의문을 갖는 고객이 많았으나
이제는 제품의 진가를 제대로 알고 있는 고객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이런 고객일수록 해약율이 1%도 되지 않는다.”
- 풀무원더스킨 홀씨 관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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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들어 [미세먼지]에 대한 기사를 접하지 않고는
하루라도 그냥 지나치지 못할 정도로
[미세먼지]가 전 국민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게 사실이다.특히 수도권에서만 제공하던 [미세먼지] 수치 제공 서비스를
이제는 전국 지방자치단체들이 앞다투어 전하고 있어
[미세먼지]의 위해성 및 건강에 대해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바른 청소]의 기치를 내걸고
국민의 건강을 위해서
[미세먼지] 제거 상품인
<홀씨>를 상품화한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 풀무원더스킨 유창하 대표
[사진 = 풀무원더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