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활용 숫자마케팅으로 브랜드데이 각인, 매출 상승효과 기대
-
비비크림 열풍의 주역
<스킨79(대표 이영창/www.skin79.com)>가
2014년 새해를 맞아 올 1월부터 새롭게
[브랜드데이 세일]을 진행한다.[스킨79 브랜드데이]는
네이밍에 붙은 숫자 79에서 착안해
매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행사로
매월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우선 스킨79 메이크업 라인 전 제품과
마스크시트 5종을 50% 할인 판매하며,
옴므라인, 스킨케어, 클렌징 라인,
선케어, 마스크 팩 등은 40%,
그리고 스킨79 메인 아이템인 <비비크림>은
모두 30% 할인 판매한다. -
특히 깃털처럼 가벼운 <쉬폰무스비비>는
90% 할인된 3천900원에,
<오렌지 비비> 15g과
수분라인 미니어처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는
55% 할인해 7천900원에 균일가로 판매한다.“새해를 맞아 1월부터 새롭게 정기적인 브랜드데이 행사를 준비했다.
브랜드에 들어가는 숫자를 활용한 숫자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더욱 쉽게 브랜드 세일을 각인시켜 지속적인 매출 상승효과를 기대한다.”- 스킨79 오프영업팀 민정기 과장
[스킨79 브랜드데이] 행사는
스킨79 오프라인 직영점인
스킨79 명동점, 두타점, 청량리 롯데백화점에서만 진행된다.[사진 = 위즈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