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진행


  • ㈜피엔제이 박준뷰티랩이
    세련된 로고와 디자인으로 CI를 변경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박준뷰티랩은 지난 3월 여비서 등
    자신의 업체 여직원 4명을 성폭행·성추행한 혐의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으로부터 수사를 받은 박준 회장이
    경영 일선에서 물러난 후 전기채 신임 사장이 취임한 가운데,
    브랜드 이미지 쇄신을 위한 내실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박준뷰티랩의 새로운 로고는
    브랜드 단어 속에 담겨 있던 뜻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강조하는 로고 타입으로,
    BEAUTY LAB이 한눈에 들어오게 제작됐다.

    [PARKJUN BEAUTY LAB]에서 BEAUTY LAB이 의미하는 뷰티연구소는
    고객들의 헤어와 두피, 스타일링에 대해 연구하고
    창조해 나갈 것에 대한 기대감까지 로고 안에 담아내고 있다. 

    [Creative lab since 1981]이라는 테그라인은
    박준뷰티랩의 30년 역사를 내포하고 있고
    헤어 살롱의 근원은 물론 헤어에 대한 새로운 창조가 시작됨을 표현하고 있다.


  •  

  • 새로운 로고와 함께 공개한 패턴 이미지는
    머리카락의 흩날림과 펌, 커트의 느낌과 함께
    염색을 표현하는 화려한 컬러를 통해 기하학적 무늬를 만들어
    헤어 살롱의 분위기를 끌어냈다. 

    아울러 새롭게 오픈한 박준뷰티랩 홈페이지(http://ww.parkjun.com)는
    박준뷰티랩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
    다양한 콘셉트(BEAUTY LAB, CREATIVE LAB, PROFESSIONAL LAB)를 보여준다.

    홈페이지 내에는 브랜드 블로그, 페이스북, 아카데미,
    그리고 사내 인트라넷까지 한 번에 연결 가능한 사이드 탭을 달았다.
    뿐만 아니라 스크롤바를 내리면
    양쪽에서 대표 패턴 이미지와 아이콘이 움직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준뷰티랩은 새로운 로고 및 패턴 이미지 공개와 함께
    홈페이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nj.parkjun) 리뉴얼 기념
    오픈 이벤트를 열고 있다.

    한편 박준 회장은 참회의 심정으로 800km 유럽 성지순례를 마치고
    현재 소록도에서 미용 봉사활동을 하며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