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웨스트엔드 최신 뮤지컬 <고스트>(Ghost)의 티켓판매가 20일부터 인터파크 예매사이트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뮤지컬 <고스트>는 1990년 페트릭 스웨이즈와 데미무어가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동명의 영화 <고스트>(사랑과 영혼)>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 <사랑과 영혼>은 1987년 외화직배가 시작된 한국영화시장에서 사상 최다 인원인 168 만 관객을 동원하며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했다.
이 흥행 기록은 1997년 개봉되었던 <타이타닉>에 그 자리를 내줄 때까지 지속되었으며, 영화의 두 주연배우와 주제곡 [Unchained Melody], 그리고 물레를 돌리며 사랑을 나누는 영화 속 장면은 두고두고 회자되며 한국 관객들 뇌리에 깊이 새겨져 있는 있다.
뮤지컬 <고스트>는 한국 초연 첫 티켓오픈을 기념해 공연계 최초로 NFC카드 스페셜 패키지를 특별 제작하여 1000명에 한해 한정 판매한다. NFC카드 스페셜 패키지는 선착순 1000명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기획 상품으로 공연티켓과 NFC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NFC는 근거리무선통신(Near Field Communication)의 약자. 뮤지컬 <고스트> NFC카드에는 선불교통카드와 함께 NFC칩이 내장되어 있어 휴대폰의 NFC기능을 이용해 카드를 휴대폰에 터치만하면 다양한 공연정보는 물론 배우들의 특별한 인터뷰와 비하인드 영상을 포함한 미공개 영상을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고스트> NFC카드의 컨텐츠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운영될 뿐만 아니라 추후 NFC 카드 소지자에 한해 공연할인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인터파크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2013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고스트>는 주원, 김준현, 김우형, 아이비, 박지연, 최정원, 정영주 등 국내 최정상 배우들의 출연하며, 오는 11월 24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