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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하시스(대표 황영호)가 뷰티숍 고객관리솔루션 헤어짱·뷰티짱에
뷰티숍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개발, 추가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은 [고객설문] 기능으로
뷰티숍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 이용 전반에 대한 설문을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소리를 반영한 매장 운영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헤어짱·뷰티짱의 [고객설문]은 20여 년의 회원사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뷰티숍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기본 세팅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특징.
△시술 만족도 △서비스 만족도 △매장 만족도 △종합 만족도에 대해서
별도의 작업 없이 클릭 한 번으로 [고객설문]이 가능하도록 했다.또한 매장 상황에 따른 설문조사를 위하여
매장에서 직접 [고객설문]을 등록하고 관리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질의를 타깃고객들에게 설문할 수 있다.[고객설문]은 고객별 개별 발송부터 타깃별 발송, 전체고객 발송 등
매장의 필요에 따라 설문 발송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을 뿐만 아니라
항목별 응답결과를 통계와 함께 답변고객을 분류해 볼 수 있어
뷰티숍 마케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헤어짱·뷰티짱의 [고객설문]은 URL 방식으로
문자마케팅 시 하단에 URL을 삽입해 발송할 수도 있어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직원별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통해 직원포상제도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획 시 고객의 니즈 및 반응도를 체크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하여 매장 운영을 개선해 나가는 매장들이 늘어나고 있다.”
- 하시스 관계자한편, 하시스는 올해 뷰티숍 영업에 도움이 되는 신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하는데 주력함으로써
모바일 명함, 블로그 예약연동 등
매주 새로운 아이템을 공개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