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고스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지컬 <고스트> 포스터에는 두 남녀의 슬픈 사랑을 예고하듯 샘과 몰리로 분한 배우들이 애절한 눈빛으로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한 줄기 빛만 존재하는 짙은 어둠 속 에서 서로를 마주하는 두 연인의 눈빛 속에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야만 하는 안타까운 마음과 깊은 사랑의 여운이 그대로 묻어난다.

    지난 7월 15일 이루어진 뮤지컬 <고스트> 포스터 사진촬영 현장에 모인 다섯명의 남녀주인공은 순수한 소년 같은 주원, 남성미 넘치는 김준현, 로맨틱한 김우형, 여성미 넘치는 아이비, 청순한 박지연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리며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특히, 캐스트 조합별로 공개된 이번 포스터를 통해 서로 다른 느낌을 엿볼 수 있어 각 커플마다 어떤 공연을 보여줄지 기대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뮤지컬 <고스트>는 1990년 패트릭 스웨이즈와 데미 무어가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동명의 영화 <고스트>(사랑과 영혼)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3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고스트> 티켓판매는 오는 8월 2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되며, 본 공연은 11월 24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