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옥탑방고양이가>가 8월 7일 창작 연극 사상 최단기간 10,000회를 맞이한다.연극 <옥탑방고양이>는 2010 대한민국 국회대상 수상, 보고 또 보는 재 관람 관객 2만명 돌파에 이어 다시 한번 창작 연극의 힘을 보여주며 새로운 신화를 만들어 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탄탄한 스토리와 공감 가는 대사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2010년 4월 초연 이후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 평점 9.6점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사랑하는 연인, 소중한 가족, 가까운 친구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이에 대한 보답으로 8월 한 달 관객과 함께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8월 한 달 간 더 많은 관객을 만나기 위해 [런치타임]이라는 이름으로 매주 평일 낮 2시 30분(월요일 제외),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공연을 특별 오픈하여 무려 60%가 할인된 가격인 1인 12,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무더운 여름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즐거운 공연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온 가족 5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20인 이상 단체로 관람할 경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맥주 한 박스를 무료로 지원하는 통 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 관람 후기란에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흥행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남기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풍성하고 특별한 이벤트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8월 7~9일과 12, 13일 총 5일에 걸쳐 연극 <옥탑방고양이> 배우들과 함께하는 화끈한 [한 여름밤의 맥주파티]를 벌인다. 행사는 당일 8시 공연 종료 후 2~30분 가량 진행되며 관객 전원에게 시원한 맥주를 증정한다.
관객들이 배우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게임과 풍성한 선물도 준비돼 있어 유쾌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연극 <옥탑방고양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연중무휴 대학로 틴틴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