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애비뉴Q> 내한공연이 여름을 맞아 화끈한 선물을 준비했다.

    8월 최대 40% 썸머 할인과 함께 인기 캐릭터 루시가 사상 최초퍼펫(인형) 비키니 화보를 공개한 것.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루시의 비키니 화보는 브로드웨이 섹시 스타답게 뉴욕 타임아웃 커버를 장식하며 국내 톱 여배우들의 수영복 화보 사이에서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번에 공개된 타임아웃 화보에서 그녀의 탄탄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다양한 포즈로 자신 있게 뽐내고 있다.

    매혹적인 표정으로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환상적인 3등신 S라인을 선보인 루시의 화보는 <애비뉴 Q>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돼 전세계 수많은 네티즌들에게 “최고의핀업걸”, “역시 루시”라는 찬사를 받았다.

    퍼펫의 비키니 화보 촬영을 위해 퍼펫 전담의 헤어 스타일링, 드레스담당, 소품담당, 퍼펫티어(퍼펫연기자)가 함께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상반신 중심의 촬영이라는제약이 있었던 만큼 프로듀서도 참여해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기도 했다.

    <애비뉴 Q> 내한공연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썸머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애비뉴 Q>를 BC 카드로 결제 시 2인 예매 20%, 3인 예매 30%, 4인 예매 40% 할인되며, 8월 5일부터 20일까지 전 예매처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애비뉴 Q> 내한공연은 뉴욕타임즈로부터 “더럽게 매력적이다”는 평을 받으며 단 72회 만에 브로드웨이 무대에 진출, 그 해 토니상 최고작품상, 극본상, 음악상을 휩쓸었다.

    각종 사회적 이슈에 대한 거침없는 풍자와 현대인들이 쉽게 공감할 수있는 위트 있는 대사, 웃음과 함께 감동을 선사하며 영국, 프랑스, 호주, 일본 등 전세계 박스오피스에서 대히트를 기록한 작품.

    전문가 선정 올해의 기대작 1위로 뽑힌 뮤지컬 <애비뉴 Q> 내한공연은 8월 23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