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와 같은
뷰티 전문 프로그램들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이 해당 방송을 통해 추천된 화장품에 갖는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간접광고 형태로 브랜드와 제품명이 정확하게 노출되지 않는
이들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들이 알아내기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TV 뷰티 프로그램은 물론 잡지와 뷰티박스 등
다양한 뷰티 전문 매체를 통해 소개가 된 화장품들을
스마트폰을 통해 한 번에 검색할 수 앱, [글로우미]가 인기다.
7월 초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런칭한 [글로우미]는
지난 3년간 주요 뷰티 매체를 통해 소개됐던
300여개 브랜드 2,500여개 화장품에 대한
자체적인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편의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화장품 검색 방법을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검색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세부 화장품 카테고리별로
매체 추천 제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검색 기능을 통해 특정 브랜드의 제품 중
시장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만을 검색할 수도 있다.
[글로우미]의 핵심 검색 기능인 프로그램별 검색에서는
<겟잇뷰티>, <서인영의 스타뷰티쇼>를 비롯한
10여개 주요 뷰티 매체를 통해 소개된
최신 회차별 화장품 정보와 해당 회차의 동영상 클립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글로우미(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xn...)] 앱은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글로우미]를 운영 중인 글로우데이즈 공준식 대표는 이렇게 말했다.“[글로우미]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화장품 쇼핑 전 알짜배기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보다 많은 매체정보와 뷰티정보를 추가하여
화장품에 특화된 버티컬 검색 서비스로 거듭날 계획이다.”한편 [글로우미]는 8월 16일까지 앱 출시기념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글플레이스토어 [글로우미] 페이지에
[글로우미] 서비스에 대한 리뷰와 함께 카카오톡 아이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미박스(10명), 꼬달리 그레이프워터(15명), 글로시박스(1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