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배우 임태경의 첫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지난 20일 임태경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으며, 홈페이지 오픈 당일 팬들의 접속이 한꺼번에 몰리며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돼 인기 아이돌 가수 못지 않은 임태경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임태경의 소속사 떼아뜨로는 “그 동안 임태경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들이 끊임없이 공식 팬클럽 활동에 대한 문의 전화를 주셨다. 임태경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과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개설된 홈페이지에서는 임태경의 프로필을 비롯해 그 동안 참여했던 음반과 뮤지컬 작품들에 대한 정보 및 영상, 사진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임태경이 직접 팬들에게 편지를 남기거나 본인이 좋아하는 책이나 시를 읽어주는 등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특별 게시판도 개설되었다. 임태경의 공식 팬클럽은 유료회원제로 운영되며, 추후 팬클럽 창단식 및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임태경은 현재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주인공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