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위엄 느껴진 아웃도어 F/W 광고 촬영
-
(주)아마넥스(대표 최병구)가 선보이고 있는
[노티카(NAUTICA) 아웃도어]가
월드스타 이병헌과 함께한
[2013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은
한층 남성적이고 강인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티카는 1983년 미국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지난 2012년 8월 (주)아마넥스를 통해 국내에 들어와
아웃도어 브랜드로 전개되고 있다.
글로벌 톱스타 이병헌을 모델로 발탁해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가고 있다.
최근 영화 <레드2 더 레젼드>의 [한조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월드스타 이병헌은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바쁜 일정 가운데,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역시 프로라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영화의 강렬한 액션장면을 연상케 할 만큼
역동적이고 강인한 이미지를 잘 보여주어
아웃도어 브랜드로 차별화된 입지를 노리는
노티카의 아이덴티티에 잘 부합한다는 평을 받았다.
아웃도어의 콘셉트를 완벽히 표현해낸 이번 촬영은
화보는 물론 영화 포스터, 잡지, 광고 사진 분야에서
감각을 인정받고 있는 김영준 포토그래퍼와 함께 진행됐으며,
광고 캠페인은 8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