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79가 아시아 시장을 넘어 유럽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008년 대만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프랑스, 스페인, 루마니아, 체코 등 전 세계 20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스킨79는 지난 4월 18일 스페인 마드리드 중심가에 위치한 스킨79 매장에서 아르헨티나 싱어송라이터 Lorelei Tarn과 함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Lorelei Tarn은 스페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뮤지션이자 스페인 Athletico Madrid 축구단에 활약하고 있는 콜롬비아 선수 Radamel Falcao의 아내이다.
브랜드 소개는 물론, 프로모션에 참석한 언론 관계자들에게 스킨79의 제품을 증정하면서 각종 미디어에 이 같은 사실이 노출됐다.
스페인은 스킨79의 유럽 시장 진입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한 첫 번째 EU 국가로,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스킨79를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아울러 스킨79는 대만 BELLA 매거진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면서 아시아 시장에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음을 확인했다.
BELLA 매거진은 대만의 유명 뷰티 잡지로 28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성들에게 가장 실용적이고 유용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킨79가 수상한 부문은 [2013 뷰티 어워드]의 [수입 브랜드 비비크림 부문 베스트 비비크림]과 [she.com 에디터 추천 인기상]이다.
2개 부문에 동시에 선정된 [스킨79 디어로즈 비비크림]은 대만 현지인의 피부와 성향에 맞게 기획된 대만 전용 비비크림 제품으로, 미국의 메이블린(Maybelline), 일본의 후레셜(freshel)과 쟈(za), 화이티아(whitia)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조윤학 스킨79 해외영업팀장은 “스킨79는 현지 소비자 니즈와 마켓 상황 분석을 토대로 현지화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 세계 곳곳에서 스킨79 열풍이 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스킨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