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존슨즈베이비(www.johnsonsbaby.co.kr)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ni.kr)가 지난 9일 서울 청파동 굿네이버스 본사에서 해외 빈곤가정 영유아 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세상의 소외 받는 아기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존슨즈베이비는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제품의 국내 판매 수익금 중 3%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조성된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해외 빈곤가정 영유아를 위한 영양식 지원 사업에 활용된다.
또한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좋은 엄마와 함께하는 내추럴 다이어리]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홈페이지 내에 게시글이나 댓글을 작성하고, 나눔 샘플링에 참여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해 해외 빈곤가정의 영유아에게 희망의 영양식을 추가로 선물한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최근 내 아기는 물론, 주변의 소외받는 아기들까지 생각하는 가치 있고 보람된 소비를 중시하는 엄마들이 늘고 있다.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자선 바자회를 개최하는 등 좋은 엄마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 한국존슨앤드존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