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자사의 대표 제품을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우면서 자신만의 메이크업 숍을 운영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PLAY 뷰티하우스]를 출시했다.

    [PLAY 뷰티하우스]는 에뛰드하우스의 주요 타깃인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에게 어필하기 쉬운 게임 방식과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반영한 귀여운 UI로 개발됐다.
     


    실제 에뛰드하우스의 인기 제품들이 게임 속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탄생, 개인의 취향에 맞는 메이크업 숍을 꾸밀 수 있도록 했다.  

    [PLAY 뷰티하우스] 게임 방식은 숍 오픈 후 화장품을 구비하며, 나만의 메이크업 숍을 완성하는 것이다.
     



     


    숍을 찾은 고객은 비어있는 화장대에 앉아 원하는 메이크업을 점원에게 요청하고, 해당 메이크업 서비스를 완성해 고객이 만족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보상으로는 경험치, 골드, 명성도가 쌓이고, 레벨 업을 하면 숍을 꾸미는데 사용할 수 있는 [스윗]이 지급되어 더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을 익히며, 나만의 메이크업 숍을 꾸밀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인기 제품인 진주알 맑은 BB크림을 활용한 [여신피부 만들기], 디어 마이 립스-톡을 활용한 [키스를 부르는 입술 만들기] 등 레벨 별 메이크업 스킬을 습득해서 고객에게 서비스할 수 있다.  
     



     


    또한 [PLAY 뷰티하우스]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장점인 소셜 기능을 더욱 강화해 게임을 통해 사귄 친구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메시지를 남길 수도 있다.

    친구의 숍을 방문해 [출석체크]를 하고 운영을 도와주면 보상을 얻는다.

    [PLAY 뷰티하우스]
    는 애플 앱 스토어와 네이버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추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하는 많은 여성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좀 더 친근하게 [PLAY 뷰티하우스] 게임을 즐기면서 에뛰드하우스 브랜드와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6일까지 열흘 간 매일 자정부터 [PLAY 뷰티하우스]를 설치하는 선착순 5백 명의 고객(총 5,000명 선정)에게 에뛰드하우스의 마스크 시트, 네일 컬러를 증정한다.

    게임 내 랭킹에 따라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및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출처 =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