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존슨즈베이비가 신제품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총 8주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좋은 엄마와 함께하는 내추럴 다이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내 아기는 물론이고 아기를 둘러싼 자연, 더 나아가 소외 받는 세상의 아기들을 위한 좋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신제품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의 브랜드 철학처럼 자연 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엄마들을 응원하고, 그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눔, 내추럴 라이프, 친환경 등 브랜드의 주요 가치를 공유하는 소비자 대표 27인(좋은 엄마)이 주축이 되어, 이들이 직접 이웃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캠페인 참여자를 선정하는 등 소비자가 직접 전체 캠페인을 이끌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4월 29일부터 한 달간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홈페이지 및 주요 육아 커뮤니티를 통해 총 600명을 모집한다.

    캠페인 참여자 중 300명은 [친환경 염색물감을 사용한 오가닉 셔츠 DIY], [가족과 함께하는 친환경 여행],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나눔 바자회 참여하기], [유기농 쿠키 만들기] 등 매주 다양한 테마의 활동을 하게 되며, 친환경 라이프를 지원하는 [내추럴 박스]가 제공된다.

    [내추럴 박스]는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정품 2종을 비롯해 프리미엄 호텔 가족 숙박권, 오가닉 티셔츠 등 푸짐한 선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존슨즈 베이비 내추럴 정품 2종과 콩 미니화분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홈페이지(www.johnsonsbabynatur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아기와 자연을 향한 건강하고 진지한 고민을 담은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의 철학처럼 내 아기는 물론 아기가 자라날 환경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삶을 실천하는 좋은 엄마들의 소중한 가치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한국존슨앤드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