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스프리의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의 모든 것을 보여드려요~”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에서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원료부터 만드는 과정까지 자연발효의 모든 것을 직접 보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을 오픈했다.

    기존 홍대 2호점 매장 전체를 신제품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만으로 꾸며진 [자연발효 스토어]로 새롭게 단장한 것.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스토어는 5월말까지 운영되며,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의 원료인 콩을 이용한 100% 소이왁스 캔들 만들기 체험부터, 뷰티톡 기기를 통한 피부 에너지 측정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자연발효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에너지 박스]를 선보인다.

    에너지 박스는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150ml와 휴대용 사이즈 50ml, 순면3겹 화장솜 60매, 소이왁스 캔들로 구성되었다. 이 모든 구성품을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150ml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 외에도 주원료 콩을 활용한 비누, 화분, 문구류 등 화장품 외에 이색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매장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신제품을 론칭하거나 붐업을 위해 별도의 공간을 대여하고, 이벤트를 여는 팝업 스토어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스토어는 기존 매장을 한 가지 제품에 대한 체험공간으로 구성하고 기존 매장을 변신시켰다는 점에서 이례적이다.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는 피부 기초체력을 높여주는 6-in-1 기능의 스킨케어 첫 단계 필수 에센스다.

    제주 청정지역인 한라산 해발 620m 중산간 지역에서 300여 일 동안 제주 푸른콩을 자연 발효해 얻은 제주콩 발효 원액 91%가 함유됐다.

    제주 푸른콩에 다량 함유된 이소플라본은 자연 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이 더욱 높아지게 되어,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 이니스프리]